TONY ROMA'S 한국런칭 15주년 | 토니로마스 광화문점

FAMILY RESTAURANT

2011. 3. 22. 11:30

반응형

지인분께서 왠일이신지 토니로마스를 가고 싶다고 하셔서 방문하게 된 토니로마스 광화문점..

토니로마스 한국런칭 15주년을 축하해드리기 위한 방문이었지요.. 립앤스테이크 쿠폰의 유혹을 못이기고 저처럼 방문하신 분들 많을듯~.. ㅋㅋㅋ..

지금 토니로마스에서 호가든 생맥주를 경험하세요~.. 호가든 생맥주를 주문하시면 후렌치후라이, 버팔로윙, 치킨샐러드를 제공해드린답니다..

따끈한 에스프레소 커피와 달콤한 초콜릿 케익을 토니로마스 카페&바에서 즐겨보세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함께 즐기는 따끈한 초콜릿케익 그리고 카페 아메리카노 두잔이 만원~..

웨이팅이 살짝 있어서 기다려야 했다지요..

메뉴판에 있는 립사진은 언제나 식욕을 자극한다는.. ㅋㅋㅋ..

지인분께서는 버거도 먹고 싶다고 하시고..

연장들..

토니로마스 한국런칭 15주년기념 이벤트입니다..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자전거 낭만여행!!..자전거 타고 금문교를 건너 소살리토 구경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당첨될리가.. ㅠ.ㅠ..

미네랄워러..

보리빵..

사랑스럽게 쭈글거리고 있는 귀여운 보리빵들의 모습입니다..

버터를 마구 쳐발라 냠냠~.. 역시 빵은 토니로마스가 최고임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단..정말 계속 주면 계속 먹을 것만 같은 공포감에 사로잡히곤 한다는.. ㅡㅡ;;..

딸기쥬스.. 6,900원..

아직까진 좀 춥지만.. 분명 딸기의 계절입니다.. 제철과일의 쥬스는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토니로마스는 얼음과 딸기만을 넣은듯한 정말 순수한 맛이라 맘에 들더군요.. 진짜 생딸기를 빨아먹는듯한 느낌..

립 앤 뉴욕스테이크.. 27,500원..

토니로마스 한국런칭 15주년 정말 축하드려요~.. 15주년을 축하해드리기 위해 주문한 메뉴.. ㅋㅋㅋ..

오리지날 베이비백립..

반짝거리는 뉴욕 스테이크와 버섯들.. 그리고 토마토..

스테이크는 자르기가 조금 힘이 들어서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더군요.. 지인분께서도 매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려주심..

후렌치후라이..

코올슬로.. 코올슬로는 역시 토니로마스..

립도 먹고 스테이크도 먹고 싶을 땐 역시 립앤 스테이크..

피클과 할라피뇨..

로스티드 갈릭립.. 레귤러 26,500원..

베이비백립 위에 엄청 도톰하게 발린 갈릭소스.. 반짝거리는 갈릭소스들 너무 사랑스럽네요..

사이드는 통감자로~..

치즈랑 베이컨이 잔뜩 토핑된 따끈한 통감자.. 포크로 쓱쓱 비벼서 냠냠냠~..

지인분께서 코올슬로를 안드셔서 둘다 제가 먹게 되는 축복이.. ㅋㅋㅋ..

마늘로 떡칠된 갈릭립..

송송 썰어서.. 냠냠..

토니로마스의 갈릭소스는 언제나 부족함이 느껴집니다.. 추가요청은 기본.. ㅋㅋㅋ..

입안에 착착 감기는 갈릭립.. 넘 맛있네요..

결국엔 오리지날 립도 갈릭소스에 담궈 냠냠..

립의 친구 후렌치후라이..

어쨋거나 토니로마스의 립은 언제나 만족감을 선사해주네요.. 립은 역시 립전문 팸레 토니로마스에서~..

핑거볼..

홈메이드 애플 크럼블.. 6,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엄청 귀여워요..

노르스름하게 잘 구워진 애플크럼블 위에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깜찍한 토니로마스 커피잔..

디저트는 역시 커피와 함께..

따끈따끈한 애플크럼블과 차가운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드시는 것이 중요..

달지도 않고 맛있어요.. 사과를 좋아하신다면 꼭 도전해보시라 권해드리고 싶은 디저트..

애플크럼블까지 말끔하게 클리어하고 나니 배가 터질듯한 고통이 엄습.. ㅡㅡ;;..

최고의 립을 원하신다면 역시 토니로마스 광화문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넘 맛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