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이 쭉쭉 | 베니건스 몬테크리스토

FAMILY RESTAURANT

2011. 3. 25. 10:05

반응형

몬테크리스토가 너무 땡긴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베니건스 일산점..

태영프라자 1층에 나름 넓게 자리하고 있답니다..

친절하게 안내 도와주시네요.. 4시59분에 런치세트 주문성공~.. 뛰느라 나름 힘들었음.. ㅡㅡ;;..

베니건스 허그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컨츄리치킨샐러드 식사권을 드리고 있다는..

나를 알아주는 멤버십 더플러스 런칭기념 추천메뉴 반값세트 이벤트가 진행중이더군요..

미네랄 워러..

쎄서미 브레드..

깨가 콕콕박힌 베니건스 깨빵..

양송이 스프..

빵이랑 같이 먹으면 나름 맛있다는..

키위 에이드..

키위를 더 넣었으면 하는 소망이 있지만.. 뭐 그래도 나쁘진 않네요..

드디어 도착.. 몬테크리스토.. 베니건스 극강의 조합이라고 불리우는~ 몬테 몬테 조합.. ㅋㅋㅋ..

몬테크리스토 런치세트.. 18,800원..

조금 부실한 느낌이 드는 몬테크리스토네요..

샌드위치 빵이 꾹꾹 눌려 있는 상태였다는.. 몬테는 좀 포동포동해야 맛있어 보이는데.. 아쉽군요..

굵직굵직한 후렌치후라이..

어쨋거나 사랑스러운 몬테들..

후렌치후라이는 케찹에 찍어서 와구와구~..

몬테크리스토는 그냥 먹어도 맛있고 라즈베리잼과 함께해도 맛있지요~..햄슬라이스와 아메리칸치즈, 터키슬라이스와 스위스치즈가 만들어내는 하모니..

에이드는 사이다로 리필~..

지인분께서 라즈베리잼 좀 더 달라고 했더니.. 이렇게 가져다 주심.. 헉~.. 대박이다!!.. 베니건스 일산점 최고.. ㅡㅡb..

라즈베리잼을 이렇게 미친듯이 쳐발라 먹게 되었다죠.. 이렇게 잼을 미친듯이 들이부어 몬테 먹어보기 처음.. ㅋㅋㅋ..

한입 베어물면 기름이 쭉쭉~.. 느끼한게 땡길땐 역시 몬테만한게 없지요~..

몬테를 다 해치우니 커피도 주시더군요..

역시 몬테크리스토는 런치세트로 즐겨야 더욱 훈훈한듯~..

베니건스 일산점이 태영프라자 생활을 접고 웨스턴돔으로 이사를 간다면서 쿠폰을 주시더군요..

베니건스 일산점은 3월31일까지만 영업을 하고.. 한달 쉬고.. 5월1일부터는 웨스턴돔에서 새롭게 오픈한다고..문을 닫지 않아줘서 고마워~ 베니건스.. 베니건스 일산점 웨스턴돔에서 새로운 마음으로 힘을 내줬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