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그린티크림프라푸치노 피스타치오마카롱

STARBUCKS COFFEE

2011. 3. 28. 15:27

반응형

스타벅스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스타벅스커피 일산웨스턴돔점..

최근 들어 자주 찾게 되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나름 멋진 매장..


스타벅스카드로 그린티에 샷을 추가했답니다.. ㅋㅋㅋ..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6,300원..

샷을 추가해 얼음과 함께 갈아버렸답니다..

풍성한 휘핑크림 흡입해 주시고..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를 흡입해봅니다.. 역시 프라푸치노는 그린티..

피스타치오 마카롱.. 2,000원..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엔 피스타치오 마카롱.. 왠지 어울려 보여서.. ㅋㅋㅋ..

반을 갈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네요..

쫀득쫀득.. 스타벅스 마카롱과 함께한 즐거운 시간..


스타벅스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를 전부 흡입하니 역시 배가 빵빵해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더군요.. 배불러~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