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하고 아름다운 구성 | 피티카페 스페셜세트

COFFEE ROASTER

2011. 4. 15. 13:30

반응형

지인분들이 저기 가보자고 하셔서 방문하게 된 피티카페 알리안츠점..

피티카페는 무스쿠스가 있는 알리안츠 빌딩 1층에 있는 커피전문점이라는.. 

뭐 이런 분위기네요..

디카프 틴이 왠지 모르게 맘에 드네요..

피티카페만의 특별한 공간 테디베어 미니뮤지엄..

정말 큰 테디베어.. ㅋㅋㅋ..

아이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라떼.. 톨 4,400원..

돔리드를 벗겨 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별로라는 지인분의 평가군요.. ㅋㅋㅋ..

아이스 카페 라떼.. 그란데 4,300원..

위에서 바라 보면 뭐 이런 느낌이네요..

싱겁다는 지인분의 평가셨다는..

딸기 바나나 쥬스.. 3,800원..

엄청난 거품들..

가격대비 괜찮다는 반응이시네요..

피티카페 스페셜세트.. 3,800원..

아메리카노와..

햄앤치즈 빠니니를 이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것은 분명 기쁜 일이지요..

아메리카노에 500원만 추가하면 요게 딸려 나오는 셈입니다.. 넘 좋은 세트네요.. ㅠ.ㅠ..

귀여운 동글이 빠니니..

살포시 집어들고 냠냠.. 빵도 보들거리도 따끈해서 맛있네요..

살짝 출출할 때 요거 드시면 참 좋을듯 싶어요.. ㅋㅋㅋ..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잡히는 피티카페.. 손님도 별로 없고 넘 좋은 곳이었다는..하루 종일 특별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피티카페 스페셜세트는 강력히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