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와 친구들 | 홍대 찰리브라운카페

COFFEE ROASTER

2011. 4. 17. 23:56

반응형

홍대에 갔다가 지인분들과 함께 찾은 곳..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찰리브라운카페에서 오븐메뉴를 출시한 모양이네요..허니버터브레드, 또띠아피자, 크로크무슈를 이제 찰리브라운카페에서 즐겨보세요..

언제나 훈훈한 느낌을 주는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귀여운 스누피.. ㅋㅋㅋ..

테이블도 귀여운 찰리브라운카페..

삐삐 쥐고 음료 나오길 기다립니다..

아이스 카페 라떼.. 5,000원..

왠지 모르게 시원한 느낌이로군요..

시원한 커피가 땡길 땐 역시 아이스 카페 라떼..

스노우 요거트 블루베리.. 5,500원..

때깔이 참 곱고 이쁜.. 스노우 요거트 블루베리..

맛있다는 지인분의 반응입니다.. 나름 추천하신다고.. ㅋㅋㅋ..

쵸코 치즈케익.. 4,500원..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케익과 찐득한 치즈케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케익..

화이트초콜릿을 지인분께 빼앗겼단.. 화장실 다녀오니 쵸코가 없어졌더란.. ㅠ.ㅠ..

생각보다 맛있다는 반응들이시네요..

민트 쵸코 라떼.. 5,000원..

신제품이라서 한번 주문해봤어요.. 라떼 아트도 해주시고 좋네요..

보기와는 달리 제법 민트향이 강하게 다가오는.. 생각보다 괜찮네요..

어쨋거나 찰리브라운카페의 라떼는 넘 귀엽단.. ㅋㅋㅋ..

어쨋든 훈훈한 곳~ 찰리브라운카페 홍대점.. 다음엔 크로크무슈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