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더향 가득 수제비누공방 | 라벤더가든 카라쿠

T/FUKUOKA HAKATA

2011. 5. 17. 17:29

반응형

마루하치에서 이토시마가 자랑하는 싱싱한 해산물을 신나게 구워먹고 난 후엔..

이토시마의 해변에 위치한 작은 수제비누공방 ka-la-ku입니다.. 카라쿠는 한국말론 가락이란 의미.. 한국어 발음이랑도 참 비슷하죠??..

바닷가에 위치한 비누공방이라니 왠지 근사한 기분이네요..

카라쿠 영업시간은 오전11시~오후5시.. 수요일과 목요일은 쉽니다..이토시마 예술마을을 둘러보면서 느낀거지만.. 평일에 이틀씩 쉬는게 대세가 아닌가 생각되더군요.. ㅋㅋㅋ..

문을 열고 들어서면서부터 강한 충격을 받습니다..정말 헉~ 소리가 나올 정도로 강렬한 라벤더향.. 사진으로 전달이 안되는게 아쉬울 정도로 라벤더향이 정말 요동쳤다는..

괜히 라벤더가든 카라쿠가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카라쿠 안은 라벤더향으로 정말 충만했습니다..

비누공방과 카페를 겸하고 있는 곳입니다.. 한쪽 테이블에선 커피를 즐기고 계신 분들이 계셨어요..

뭐 이런 이쁜 비누를 파는 곳이랍니다..

봄시즌 한정의 프로모션 제품들입니다.. 아마이사쿠라와 마메히나네요..

마메히나.. 두유, 콜라겐, 히알루론산, 로얄젤리, 프라센탈이 들어간 비누입니다..

이토시마산 감주와 시어버터를 블렌드한 비누입니다.. 달콤한 벚꽃의 아름다운 모습이 비누에 담겨 있는 기분..

비누 포장이 정말 이뻐요..

하나하나 이렇게 이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역시 포장은 일본.. ㅡㅡb..

배쓰솔트 제품들도 있네요.. 왼쪽이 로즈향, 오른쪽이 라벤더향입니다 ..라벤더가든 카라쿠인 만큼 라벤더 관련 제품들이 많았답니다..

뭐 이런 귀여운 비누들이 잔뜩~..

강추하신 상품은 바로 요거더군요.. 프란킨세스 오일을 강도 높게 배합했고.. 카모마일 오일과 라벤더 오일을 블렌드해 트러블 잦은 여성분들께 좋다고.. 하지만 가격이 안드로메다~.. ㅋㅋㅋ.. 

저에게 추천해주신 비누는 바로 이것.. 퓨어 요구르트 비누입니다..호르몬 피지 밸런스를 조절해주는 비누라고 해요.. 클레이가 모공을 깨끗하게~.. 제라늄향이 솔솔.. 

이 비누는 너무 귀여워서 갖고 싶더라구요.. 벌꿀 레몬 비누인데요.. 완전 귀여움 그 자체.. ㅋㅋㅋ..

아보카도 오일을 활용한 비누들이 인기인듯 싶더군요..아보카도 오일을 70&나 함유한 아보카도 스페셜과 순한 느낌의 아보카도 베이비..

이렇게 이쁜 비누들이 너무 많았어요..

이렇게 비누에 대한 설명도 매우 디테일하게 잘 나와 있어서 선택을 돕고 있습니다..비누에 있는 색깔별 성분들.. 오렌지 : 레몬그라스, 블루 : 민트 유칼립투스, 레드 : 로즈마리, 그린 : 티트리..

티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로즈힙 블렌디드 티..

디스플레이도 완전 귀엽다는.. ㅋㅋㅋ..

제가 갔을 때는 100엔이 1,400원이어서 정말 뭘 살 수가 없더라구요.. 환율을 원망하고 원망하고.. ㅠ.ㅠ..

뭐랄까 정말 따스하고 향기로운 비누공방이 아닐까 싶었네요..

비누가 만들어지고 있는 모습을 살짝 구경할 수도 있구요..비누만들기 체험교실도 있다고 하던데.. 이것도 왠지 끌리는 기분이더군요..

카라쿠의 비누들은 올리브유를 듬뿍 사용한 제품들이기 때문에..별도의 클렌징오일을 사용하지 않고도 마스카라를 제외한 화장은 올리브오일의 힘으로 지워진다는 설명입니다..정말 그냥 카라쿠의 비누만으로도 충분한 클렌징이 된다는..

귀여운 스폰지들.. ㅋㅋㅋ..

타올 이런 것도 오가닉 코튼이고.. 꽤나 자연주의스러움이 느껴지는..

핑크색 포장박스 넘 이뻐요..

이렇게 선물세트는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실 수도 있었답니다..

그래 세트를 구입해야겠어~ 하고 생각을.. 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결국 전 40%할인된 패키지 상품을 구입했답니다..라벤더 배쓰솔트 , 니가리블루 비누, 메이플 비누 3종세트를 1,200엔(16,800원)에 특템.. 저렴해요.. ㅋㅋㅋ..

한국에 돌아와서 여기서 구입한 비누를 써봤는데.. 완전 좋더라구요.. 러쉬같은 수제비누보다 퀄리티가 훨씬 높더랍니다..그냥 보는거랑은 확실히 틀리더군요.. 써보지 않고서는 카라쿠 비누의 진가를 느낄 수 없다는..비누가 향도 유니크하고 순하고 매우 부드럽습니다.. 만드신 분이 완벽주의자가 아닐까 싶을 정도로 완성도가 매우 높은 비누였음..

LAVENDER GARDEN KA-LA-KU.. 하카타 한큐와 텐진 인큐브 등의 후쿠오카 시내 백화점에서 카라쿠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암튼 천연스러움을 매우 강조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었던 카라쿠..생각보다 제품 퀄리티가 훨씬 좋았기에 카라쿠의 비누들은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라벤더가든 카라쿠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 手作り石けん工房 ka-la-ku 웹사이트 를 방문해보시라는..

핸드메이드 비누 구경을 한 것만으로도 정말 라벤더향으로 온몸이 정화된듯한 기분을 느꼈던 라벤더가든 카라쿠..이토시마 기념품 구입을 하기에 매우 좋은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포장도 완전 이쁘고 선물하기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