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의 시작 | 부산 김해국제공항

T/RALALA TOKYO

2011. 6. 17. 08:08

반응형

서울에서 심야버스를 타고 마산에 도착해 다시 부산의 김해공항으로 고고~.. 미팅이 6시30분에 있었는데 10분전 도착.. 

김해공항은 국내선 청사와 국제선 청사가 분리되어 있는 공항이더군요.. 약 3분거리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일본항공 카운터는 김해국제공항 3번게이트로 들어가시면 바로 있다지요.. 

처음 와보는 김해국제공항의 풍경입니다.. 뭐 이렇게 나름 평범한 공항의 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8시에 출발하는 일본항공 비행기여서 시간이 그렇게 넉넉하진 않았습니다.. 바로 체크인에 돌입합니다..

E티켓이었던지라.. 뭐 그냥 여권만 제시하면 OK였습니다..

수화물내에 스프레이류 라이터류 반입금지입니다.. 그리고 기내반입수화물은 10Kg까지..

캐리어엔 JAL택을 달아줍니다..

출발할 때는 가볍게~.. 캐리어 무게 10.5Kg..

JAL MILEAGE BANK.. JMB카드입니다.. 일본항공을 비롯한 원월드 항공사들을 이용할 때는 이제 JMB에 차곡차곡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싶네요..

체크인하고 바로 출국수속을 마칩니다.. 처음 받아보는 김해공항 도장.. ㅋㅋㅋ..

가장 먼저 확인해야 했던건 김해공항 면세품인도장의 위치.. 친절하게 화살표가 깜빡이고 있네요.. 김해공항 출국장 진입하신 후 오른편으로 쭉 이동하시면 면세품인도장을 만나실 수 있다는.. 맨 구석에 있어요..

너무 이른 시간이라서 오픈한 곳은 세븐일레븐 뿐이더군요..

면세품 찾으려고 했는데.. 준비중이라고 이따 오라고 합니다..롯데면세점과 파라다이스면세점이 양분하고 있는 느낌이었네요.. 신라, 워커힐, 동화는 부산에선 힘을 못쓰는듯..

김해공항 구경좀 더 하다 들어올껄 그랬나 싶습니다.. 면세점도 7시에 오픈이고.. 킁~..

개점 전에 직원분들이 일제히 국민체조를 하시는 풍경이 좀 재밌더군요.. ㅡㅡ;;..

불도 안켜고 어둑어둑했네요.. 조금 더 밝았으면 좋겠건만..

김해공항 포토존.. ㅡㅡ;;..

세븐일레븐..

핫식스가 6시간정도 효과가 지속되는듯.. 약발이 떨어진듯 싶어 세븐일레븐에서 핫식스를 구입합니다..타우린 1,000mg함유~ 핫식스.. 그나저나 서울보다 100원 비싸.. ㅡㅡ;;..

흡연실에서 핫식스와 함께 스모킹~..

면세점이 오픈을 했네요.. 담배 사러 고고씽~..

전 무조건 할인하는 상품을 구입합니다.. BAT의 던힐 밸런스가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입했네요.. 36불이었단..

바로 면세품인도장으로 고고~.. 이번에 구입한 면세품은 정관장, 에스티로더, 비오템, 란셀, 고디바 정도로 소소했던듯..아.. 그리고 도쿄 비온다고 해서 메트로시티 우산도 구입했어요.. ㅜ.ㅜ..

면세품 부피줄이기 작업을 하고 있는데.. 지인분이 빨랑 비행기 타자고 재촉하셔서 바로 게이트로 가서 탑승..김해공항 규모가 작아서인지 이렇게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하더군요..

이제 보이는군요.. 부산에서 저를 도쿄 나리타까지 데려다 줄 JL960입니다..

처음 타보게 되는 일본항공.. JAPAN AIRLINES B737-800이군요..

처음 방문한 김해공항.. 처음 타보는 일본항공.. 처음 가보는 도쿄여행.. 왠지 모르게 설레는 여행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