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은 JAL 일본항공 | JL960 부산→나리타

T/RALALA TOKYO

2011. 6. 20. 08:30

반응형

밤도깨비 기분으로 도착한 부산 김해국제공항.. 인터넷면세점에서 구입한 면세품들을 무겁게 들고..탑승하게 된 일본항공 JL960.. 부산 김해공항에서 일본 도쿄 나리타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였답니다..

JL960은 B737-800이었답니다.. 체크인을 늦게 해서 창가쪽 좌석도 복도쪽 좌석도 아닌 중간자리.. ㅠ.ㅠ..

이렇게 개인별로 모니터도 달려 있고 나름 괜찮은 비행기..

뭐 이런 리모컨으로 컨트롤을 해주시면 된답니다.. 한국어 지원이 되서 사용하시는데 무리는 없어요..

영화도 보실 수 있고 음악도 들으실 수 있고 게임도 하실 수 있다는..

부산 김해에서 일본 나리타까지는 2시간정도의 비행이었답니다..

JAL 헤드폰을 꺼내봅니다..

SONY MDR-5505..

JPOP에서의 한류열풍은 JAL에서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녀시대의 미스터택시를 들을 수 있네요.. ㅋㅋㅋ..

일본항공은 처음 타봐서 이것저것 신기한게 많았네요.. JAL SHOP..

주력상품인 록시땅 러블리어 핸즈킷.. 로즈,피오니,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입니다.. 6개가 한세트니까 나름 나쁘지 않은 가격인 셈이지만.. 록시땅은 역시 한국 면세점이 더 쌉니다..

에르메스 신제품 운 자르뎅 수르뜨와.. 옥상정원~..

불가리 세이브 더 칠드런 링..

티파니 피카소 러빙하트..

폴리폴리 하트포하트..

기내면세점에서 포터제품도 구입하실 수 있네요.. ㅋㅋㅋ..

가장 특이했던건 JAL의 오리지날 상품인 JALUX 제품도 있더라는거.. 보스턴백 왠지 사고 싶어.. ㅡㅡ;;..

JAL 셀렉션.. 카레우동이랑 우동, 라면, 소바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기~..

이렇게 카레도 있고~..

드라이 낫토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신기하네요..

JAL 기내면세품 구입시엔 JMB카드를 잊지 마세요.. 100엔당 1마일을 적립하실 수 있답니다..

부산을 출발해 나리타로 날아가고 있는 비행기..

기내식이 드디어 나왔네요.. JAL에서의 첫 기내식이라 기대가 컸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이거이 JAL의 브렉퍼스트 메뉴..

오시보리..

음료는 뭘로 골라야 할까 고민하다가 스카이타임이라는 JAL 오리지날틱한 음료수가 있어서 호기심에 골라봤답니다..

시쿠와사라는 오키나와산 감귤로 만들었다는 음료인데.. 유자맛이에요.. 나름 산뜻한 맛이라 좋네요..

기내식 메뉴는 크로와상 샌드위치.. 밤새 굶었던지라 조금 든든하게 먹고 싶었는데.. 아침이라 간단한 메뉴.. 

보시다시피 제법 큰 크로와상 샌드위치입니다..

버터향도 제법 괜찮고 내용물도 의외로 빵빵하고 나쁘지 않은 기분이네요..

하나 더 먹고 싶은 기분이었던 JAL 크로와상 샌드위치..

아라레믹스입니다.. 땅콩을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고 써있어요..

짭조롬하니 맛있네요..

마무리는 해태 자유시간 미니.. ㅡㅡ;;..

정말 오랜만에 먹는 자유시간이었단.. ㅋㅋㅋ..

기내식 먹고 음악도 들으면서 룰루랄라거리다 보니 어느새 도착했네요..

우중충한 나리타의 하늘.. 아아~.. ㅠ.ㅠ..

터미널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셔틀 트레인을 타야 했답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센트롤도쿄까지 36분.. 스카이라이너..

셔틀 도착해서 바로 타고..

아아 비오는 나리타공항.. ㅠ.ㅠ..

짐 찾으러 고고~..

일본은 공항 직원분들도 친절해요.. 사진찍으면 안된다고 어찌나 상냥하게 말씀하시던지.. ㅋㅋㅋ..

우월했던 JAL의 PRIORITY SERVICE.. 덕분에 캐리어를 매우 빨리 찾을 수 있었다는..

세관도 무사히 통과하고..

일본 입국 성공입니다..

나리타 제2터미널 풍경..

나리타 제2여객터미널 남쪽2번출구..

흡연실에서 급한 불부터 꺼주구요..

건너편엔 나리타공항의 풍경이 보이네요..

롯데면세점에서 구입한 메트로시티 우산을 준비합니다.. 흑흑흑..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던 미쓰비시 버스.. ㅋㅋㅋ..

부산 김해공항에서 도쿄 나리타공항까지 일본항공을 타고 안전하게 도착했다는.. 역시 일본 도쿄여행은 일본항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