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한국의 맛 | 명동 한국갈비

DELICIOUS WAY

2011. 8. 23. 09:30

반응형

언제 다녀왔는지 기억도 가물한 한국갈비 후기.. 데일리픽 쿠폰을 살랑살랑 흔들며 방문한 명동 한국갈비..그리스에서 오신 지인분을 위해 마련한 한국의 맛~ 한국갈비.. 나름 접대였답니다.. ㅋㅋㅋ..

데일리픽 한국갈비 A세트 주문.. 59%할인~ 24,900원..LA갈비, 살치살, 갈비살로 구성된 미국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세트였답니다.. ㅋㅋㅋ..

무제한 고기뷔페가 인기더군요.. 한식 고기뷔페.. 1인 29,000원..잡채, 계란찜 구절판, 떡산적, 떡갈비, 대창, 갈비살, 양념갈비, 삼겹살, 돼지갈비를 마음껏~..

물..

샐러드..

김치..

마늘, 쌈장..

양파절임..

기름장..

상추..

갈비살 170g 10,000원..

살치살 170g 10,000원..

양념 LA갈비 200g 20,000원..고기는 생김새들도 신기하고.. 맛없게 생겼네요.. 하지만 싸니까요.. ㅡㅡㅋ..

불이 올라가구요..

불판이 올려집니다..

잡채.. 10,000원..

얼마나 럭셔리하게 나올까 기대했던 잡채입니다만.. 초평범..

따끈한 맛에 먹을만 하다는 평가였지만.. 이게 왜 만원이라고 주장하는건진 지금도 의문.. 소셜커머스의 실체.. ㅋㅋㅋ..

갈비살을 우선 올려주시더군요..

정말 꽁꽁 얼어 있었던 갈비살이었답니다..

익어 가기 시작하니 상태가 조금은 나아 보이는군요..

계란찜.. 서비스..

뚝배기에서 바글바글~.. 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계란찜이었습니다..

제법 먹을만하다는 지인분의 평가셨네요..

갈비살을 계속 구우면서 양념 LA갈비도 올려봅니다..

다 익은 갈비살을 냠냠..

고기는 구워도 주시고 잘라도 주시고.. 서비스는 좋네요.. LA갈비가 다 익으면 그냥 먹기만 하면 되는

마지막으로 살치살도 올려 보네요..

지글지글..

고기들은 대체적으로 질겼습니다만.. 뭐 가격을 생각해보면 이해는 갑니다.. ㅡㅡ;;..

비빔냉면.. 5,000원..

제법 맛있어 보이는 비빔양념.. 완전 새빨개요.. ㅋㅋㅋ..

나름 칡냉면인데다.. 배도 올려주고 의외로 성의있었단 지인분의 평가셨네요..

물냉면.. 5,000원..

얼음이 뭉탱이로 들어가서 시원하지 않을 수도 없는 물냉면이었답니다.. ㅋㅋㅋ..

평범해서 더욱 맘에 들었던 물냉면.. 어쨋거나 냉면으로 마무리..

이 모든걸 24,900원에 즐길 수 있었다는.. 1인 12,450원이니 꽤나 저렴했던 접대~.. 그나저나 데일리픽 그립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