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카레 먹는 날 | 명동 맛집 카레데이

DELICIOUS WAY

2011. 8. 31. 10:15

반응형

카레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명동 맛집 일본식 카레전문점 카레데이..

다음소셜쇼핑에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커리~ 카레데이 자유이용권이 떠줘서 방문이 가능했다는..

제가 가장 선호하는 딜은 이렇게 특정메뉴가 지정되어 있지 않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이지요..

다음 소셜쇼핑 명동 <카레데이> 20,000원 자유이용권 50%할인 체험.. 왠지 모르게 신나는 기분이었단..

오늘은 카레먹는 날 카레데이.. 불고기브라더스 명동점 건너편의..

레오니다스 명동점 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슝~.. 카레데이를 만날 수 있었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인지라 모두 새것같은 느낌입니다..

작지만 깔끔한 분위기였던 카레데이.. 오픈키친이라 나름 신뢰도 가는 기분이고..

오시보리..

오챠.. 현미맛..

피클과 후쿠진즈케..

쏘세지 카레.. 8,500원..

다른 카레전문점들이 그러하듯 매운 강도를 설정할 수 있는데 전 1辛으로 주문했어요..

공기밥 모양을 유지하고 있는 흰쌀밥 위에 쏘세지가 올라가는 소시지카레.. 무순과 냉동감자로 가니쉬된 모습..

이렇게 카레라이스와 소세지를 함께 냠냠~..

건더기가 없는듯 하면서도 미묘하게 느껴지는 기분의 카레였답니다.. 밥은 생각보다 맛있네요..

소세지는 튀기지 않고 삶았네요.. 튀기는 편이 더 맛있을텐데.. 살짝 아쉬운 기분..

카레의 베이스를 조금 더 강화하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조금 가볍지 않나 하는 생각..

돈까스 카레.. 8,900원.. 추가토핑 쏘세지 2,600원..

욕심쟁이 지인분의 선택입니다.. 돈까스 + 쏘세지 조합.. 매운강도는 2辛으로..

만복감을 느끼기에 충분한 카레가 아닐까 싶네요.. 돈까스가 꽤 바삭한 기분..

돈까스 소스에..

돈까스를 찍어 냠냠.. 따끈따끈한 돈까스~..

카레는 라이트한 기분.. 하우스 카레를 사용하는 것 같다는 지인분의 평가.. ㅋㅋㅋ..

돈까스는 튀김옷도 그렇고 고기도 그렇고 그다지 만족스럽지 못한듯..

명동 맛집이라고 해서 나름 기대하고 찾아간 곳이지만.. 뭐 그다지 크게 맛있진 않았던듯..

벽에 써있는 내용과는 달리 깊은 맛이 부족한 느낌인데.. 이 부분을 중점 보강하신다면 더 맛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