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대로 만드는 수타짜장 | 중화요리 수타천국

DELICIOUS WAY

2011. 9. 6. 10:00

반응형

지난번에 방문해서 꽤나 만족스러웠던 중화요리 수타천국을 또 찾았답니다.. 넘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수타짜장 5,000원.. 해물짬뽕 7,000원입니다.. 샤브향이나 왕손짜장을 검색해서 찾아가시면 된다는..

짜장면, 해물짬뽕, 탕수육으로 구성된 저렴한 커플세트도 인기~..

바로 이곳입니다.. 수타천국..

물..

시원시원..

단무지..

춘장..

양파..

짜샤이..

서비스로 준비해주시는 군만두..

저번엔 한사람당 두개씩 주셨는데.. 하나로 바뀌었네요.. 왠지 슬퍼지는 기분.. ㅠ.ㅠ..

웰빙 짜장면.. 5,000원..

수타천국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고 계신 메뉴랍니다..주변을 두리번 거리신다면 거의 모든 분들이 이 짜장면을 드시고 계심을 확인하실 수 있다는.. ㅋㅋㅋ..

수타천국은 천연춘장을 사용하는 웰빙짜장면이라는 설명입니다..

어쨋거나 수타면에 천연춘장 조합.. 말그대로 웰빙스러운 짜장면입니다..

면을 집어올리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수타면의 포스.. ㅋㅋㅋ..

천연춘장이라 처음엔 조금 심심하고 싱거운 기분이 느껴집니다만.. 먹을 수록 더욱 맛있어진다는..

수타면이라 면이 살아있단 기분.. 어쨋건 맛있어요.. 개인적인 바램으론 조금만 덜 삶아주시면 좋을듯.. ㅋㅋㅋ..

5천원의 행복.. 수타천국 웰빙짜장면..

정말 퍽퍽~하고 반죽을 쳐대는 소리가 계속 들린답니다.. 역시 짜장면은 수타면을 써줘야 제맛.. ㅋㅋㅋ..

직접 담근 오리지널 춘장에 바로 뽑아내는 수타면의 웰빙 짜장면.. 중화요리 수타천국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