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차이니즈 누들바 | 홍대 수안라

DELICIOUS WAY

2011. 9. 11. 08:00

반응형

지인분께서 제법 본격적인 중국식 누들을 먹을 수 있는 차이니즈 누들바가 있다고 하셔서 방문하게 된 홍대 수안라..

홍대앞의 어느 골목길에 자리하고 있는 작은 누들바입니다..

매콤스러운 중국식 누들과 칭다오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인듯..

나름 단촐한 메뉴판이라는..

물..

연장은 알아서 세팅해주시면 된다는..

연유빵.. 3,000원..

지인분께서 이거 별미라면서 꼭 주문해야 한다고 하셔서 주문하게 된 연유빵.. 튀기자마자 바로 나와서 엄청 뜨거워요..

빵을 살짝 뜯어보면 뭐 이렇습니다.. 결대로 쪽쪽 찢어지는 하얀 속살이 매력적인 연유빵..

연유에..

빵을 찍어서 냠냠.. 느끼하고 좋네요.. ㅋㅋㅋ..

생각했던 그대로의 맛입니다.. 매콤한 국수랑 같이 먹으면 특히 좋다는..

쏼라펀.. 8,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고수는 원래 이렇게 안올려주지만 지인분의 요청으로 풍성하게 토핑된 모습이네요..

보시다시피 면이 넙죽한 당면이란.. 감자당면이라 독특한 기분이구요.. 느믈느믈하면서도 쫀득거린다는.. 

상당히 매운맛이 진하구요.. 식초를 넣어서 신맛도 강합니다.. 제 입맛엔 조금 매운맛이 강한듯 싶었단..양도 상당히 많은 편이고.. 뭔가 짜릿한 그런 느낌이 있어서 좋은듯..

딴딴미엔.. 8,000원..

제가 주문한 딴딴미엔입니다.. 토핑으론 돼지고기민찌, 땅콩, 파 그리고 수줍게 청경재가 하나 올라가더군요..

면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단단한 느낌이 없어서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면..

스프는 너무 진하지도 묽지도 않습니다.. 딱 무난하지 않나 싶네요.. 고소하면서도 매콤스러움.. 매운강도는 보통..

스프 퍼먹을 때 땅콩이랑 고기를 함께 흡입할 수 있습니다.. 고소해서 국물 흡입하는 재미도 나름 있는 편..

어쨋거나 딴딴미엔 보다는 쏼라펀을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 느낌입니다..수안라.. 접근하기 괜찮은 위치입니다.. 중국식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단 생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