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회냉면 맛집 | 명동 함흥면옥 본점

DELICIOUS WAY

2011. 9. 28. 09:30

반응형

매콤한 함흥냉면이 땡겨서 방문하게 된 명동 함흥면옥 본점..

40년전통 명동함흥면옥입니다..

원산지표시 때문에 메뉴판이 좀 지저분하네요.. ㅠ.ㅠ..명동함흥면옥의 냉면가격은 8천원으로 변동은 없습니다.. 

티슈..

입안을 상쾌하게~ 롯데 후라보노..

육수..

지인분들께선 짜다는 평가를 하셨던..

젓가락, 식초, 겨자, 설탕, 다대기..

고기냉면.. 8,000원..

고기냉면은 무채, 오이채랑 배, 삶은계란, 그리고 고기가 올려진다는.. ㅋㅋㅋ.. 

함흥냉면에선 면발이 역시 생명이지요..

고기를 안드시면서 굳이 고기냉면을 고집하신 지인분.. 고기는 저의 몫입니다.. ㅋㅋㅋ..

어쨋거나 오랜만에 매콤한 함흥냉면을 먹으니 맛있네요.. 

전보다 양이 늘은 것 같다고 지인분께서 어쩐일인지 칭찬을 하셨단.. ㅡㅡa..

회냉면.. 8,000원..

역시 명동함흥면옥에선 회냉면이 아닐까 싶네요..

새빨간 회무침.. 완전 현란한 색감~.. ㅋㅋㅋ..

현란한 젓가락 놀림을 통해 면을 양념과 잘 비벼준 후에..

이렇게 한젓가락 들어올려 냠냠..

푸하하~ 면이 안끊겨.. 역시 함흥냉면은 이렇게 끊기 힘들어줘야 제맛~..

어쨋거나 면상태가 제법 만족스러웠던 명동함흥면옥..

계란 좀 반개 올려줬으면 좋겠어요.. 냉면은 8천원인데 계란은 1/3개라니 좀 웃기기도 하고..

어쨋거나 육수리필도 꽤 적극적이고.. 여전히 싹싹한 서비스를 자랑했던 명동 함흥면옥.. 매콤한 냉면 땡길땐 함 찾아주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