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본연의 맛 | 신촌 인도&네팔 전통음식점 아마

DELICIOUS WAY

2011. 10. 25. 06:30

반응형

카레를 사랑하시는 인도인 지인분과 함께 습격한 인도&네팔 전통음식점~ 신촌 아마..다음소셜쇼핑에서 구입한 아마레스토랑 2인세트메뉴 소진을 위한 방문이었다는..

아마는 신촌에 있는 인도 & 네팔 정통음식점이라는.. 신촌이라 부담없이 들를 수 있겠네요..

2층에 있어서 눈에는 잘 안뜨이는듯 싶은데 뭐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인도요리전문점 AmmA입니다.. 아마는 엄마란 뜻이라고 하네요.. ㅡㅡ;;..

뭐 인테리어는 그냥 그렇네요.. 조명도 좀 어두침침하고 알딱꾸리한 색..

사진이 이쁘게 나오지 않는 환경이네요.. ㅡㅡㅋ..

특별한 분을 위한 특별한 항균 물티슈~ 요산요수..

앞접시와 연장들..다음소셜쇼핑 2인세트 쿠폰을 사용했습니다.. 다음소셜쇼핑에서 15,900원에 구입했다는..

라씨..

음료는 콜라, 사이다, 라씨 중에서 택일이었는데 망설일 이유는 없습니다.. 당연히 라씨로 주문해야 마땅했다고 생각되네요..맛은 뭐 그럭저럭..

그린샐러드..

비교적 평범한 느낌이었던 샐러드입니다.. 양상추랑 당근정도가 전부였네요..

오이피클..

신기하게 단무지가 나오네요.. ㅋㅋㅋ..

탄두리 치킨 & 프라운..

꼬치에 끼워서 탄두리에서 구워내는 치킨과 새우입니다.. 아래엔 양파가 깔려 있구요..

두가지 소스를 곁들여 드시면 되겠구요..

새우가 생각보다 아담사이즈더군요.. 까먹기도 조금 귀찮고 조금 식어서 나와서 아쉬웠던..

치킨도 뭐 그닥 맛있진 않은듯.. 탄두리치킨은 그러고 보면 맛있다는 생각을 그다지 해본 적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

난은 갈릭난으로 주문했는데..

갈릭스럽다는 느낌은 그다지 없었던듯 싶네요..

플레인 라이스도 제공됩니다..

치킨 티카 마샬라..

마샬라를 제가 좀 좋아하는 편이라..

암튼 난을 쪽쪽 찢어서 카레를 듬뿍 올려 냠냠..

뭐 만족스럽지는 않은 맛이지만 딱히 나쁜 편은 아니고 기본정도는 하는 카레맛입니다..

카레는 그럭저럭.. 난은 좀 퍽퍽해서 아쉬운 기분입니다..

저야 뭐 60%할인으로 다녀온지라 가격대비해선 괜찮지 않나 싶기도 하지만..뭐 이런 파격적인 할인이 아니라면 그다지 가고 싶진 않은 곳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인도인 지인분께서는 지난번에 방문한 두르가보다는 훨씬 낫다는 너그러운 평가를 해주셨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