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 프리미엄 버거 |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QUICK SERVICE

2011. 9. 28. 10:00

반응형

아이폰 홈버튼이 아예 안눌려지는 관계로 투바 신촌점에서 어쩔 수 없이 리퍼받고.. 리퍼기념으로 들른 맥도날드 신촌점..

맥도날드 신촌점이 언제 이렇게 바뀌었담.. 신세대(?) 맥도날드로 탈바꿈했더군요.. 근데 너무 어둡지 않니??.. ㅡㅡa..들어서자마자 바로 맥도날드에서 요즘 한창 밀고 있는 상하이스파이스치킨디럭스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맥도날드 상하이스파이스치킨디럭스세트 가격은 5,900원이 되겠네요..

오랜만에 벨릭세트로 주문해봤네요.. 맥도날드 바닐라 쉐이크~..

역시 쉐이크는 맥도날드~.. 저녁엔 벨릭세트로 주문해보세요.. 콜라보다 훈훈하지요.. 감자도 찍어 먹을 수 있고..

오늘은 요걸 먹어보기 위한 방문.. 황금빛의 포장이 돋보이는..맥도날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기간한정의 프리미엄 버거입니다..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10월31일까지 판매예정..

포장을 벗겨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사진 찍을껀데 좀 이쁜걸로 주시지.. 킁~.. 맘에 안들어..

암튼 상하이스파이스치킨디럭스 입을 쫙 벌려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번-크리미페퍼소스-양상추-토마토-베이컨-상하이스파이스통닭가슴살-번 순서입니다..

기존 제품과 다른 점은.. 비싼 빵.. 마요네즈 대신 크리미페퍼소스~.. 베이컨 2장 추가 정도가 되겠네요..

페퍼향이 제법 강하게 요동치네요.. 제 입맛엔 역시 맵습니다.. 상하이 시즈닝 너무 강해.. 눈물이 쏙~ ㅠ.ㅠ..뭐 어쨋든 결론은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보단 더 맛있다는거.. 당연한 결론이지만.. ㅋㅋㅋ..

다음은 후렌치후라이의 시간..

하인즈 케찹에 후렌치후라이.. 포슬포슬한 맥도날드 포테이토.. 맛있네요..

기간한정의 맥도날드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디럭스.. 그냥 치킨이 아닌 맥도날드 치킨만의 특별함을 느껴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