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즌 브레이크의 추억 |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벨릭세트

QUICK SERVICE

2011. 9. 30. 09:30

반응형

요즘 카메라에게 일거리를 잔뜩 줬더니.. 상태가 메롱스러워져서 코엑스 소니 DSLR 서비스센터를 찾게 되었답니다..센터에 사랑스러운 A55V와 칼번들을 동시 입원시키고 나서 찾게 된 맥도날드 아셈점..

쿼터파운더치즈 벨릭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600원..

요즘 전 맥도날드 벨릭세트 홀릭중이랍니다.. 이번엔 딸기쉐이크로 주문해봤단.. ㅋㅋㅋ..

딸기쉐이크는 흡입함과 동시에.. 후렌치후라이도 틈틈히 찍어 먹어 주면서 두가지맛으로 즐기는게 벨릭세트의 포인트..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이렇게 훈훈한 자태를 자랑하고 있는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입니다.. 어쩜 이렇게 뽀얀지.. ㅋㅋㅋ..

아셈맥 좋네요.. 케찹을 아끼지 않아요.. 케찹 두봉지의 축복~.. ㅋㅋㅋ..

케찹도 넉넉히 주셨겠다.. 마구 케찹질해서 후렌치후라이를 냠냠..

역시 후렌치후라이는 맥도날드..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ㅋㅋㅋ..

한정판 버거들의 출시로 한동안 멀리했던 쿼터파운더치즈.. 오랜만의 만남..

포장을 풀러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깨가 사랑스럽게 박힌 세서미번..

쿼터파운더치즈의 구성은.. 번-케찹-머스터드-양파-피클-치즈-왕패티-치즈-번 순서가 되겠습니다..

 

이렇게 집어올리면.. 더욱 훈훈한 모습을 뽐내는 맥도날드 쿼터파운더치즈~.. 치즈의 자태 매우 요염스럽네요.. ㅡㅡ;;..

쿼터파운드의 넉넉한 패티를 치즈가 아래위로 감싸고 있는 쿼터파운더치즈버거.. 역시나 사랑스러운 맛입니다..벨릭세트로 먹으면 포만감이 한층 업그레이드.. 프리즌브레이크의 추억~ 벨릭세트.. 맥도날드에서 만나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