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드는 수제돈까스 | 롤돈까스전문점 요기

DELICIOUS WAY

2011. 12. 12. 09:30

반응형

오랜만에 돈까스가 먹고 싶어져서 급습하게 된 롤돈까스전문점 요기..

웨스턴돔 옆에 있는 요기입니다..

뭐 나름 훈훈한 공간이네요..

오미즈..

환타 오렌지.. 2,000원..

무말랭이.. 요거 은근 맛있네요.. 그리운 맛이랄까..

피클..

미소시루..

뭐 이런 느낌이네요..

치즈 롤까스.. 7,000원..

접시가 이렇게 길어요..

송송 썰려져 나오는 롤까스입니다..

캬베츠랑 라이스..

롤까스 안엔 이렇게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조금 형태가 뭉개지는게 아쉽지만 뭐 나름 치즈는 츄르르~.. 

치즈를 넣은 고기를 돌돌 말아 계란물 입히고 빵가루를 뭍혀 튀겨내는게 치즈 롤까스..

츄르르 늘어지는 치즈와 함께 즐기는 돈까스..

롤까스 중앙부에만 치즈가 집중되어 있는게 아쉽네요..

돈까스.. 6,000원..

돈까스 접시 역시 완전 길~군요..

바삭하게 튀겨진 돈까스입니다..

캬베츠와 라이스..

소스를 듬뿍 머금고 있는 돈까스입니다..

두께감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는데.. 아쉽..

가격대비 나쁘진 않은 것 같지만.. 소스가 더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롤까스가 땡긴다면.. 롤돈까스전문점 요기를 찾아보시란.. 나름 훈훈한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