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올라스페인 | 스페인의 정열과의 입맞춤

DELIVERY KING

2009. 6. 30. 23:18

반응형

지난 주말 도미노피자에서 피자를 배달시켜 먹었답니다..메뉴는 당연하게도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도미노피자의 신작 올라 스페인~..

스페인의 정열과 입맞추다!!.. 도미노피자 올라 스페인!!..도미노피자 전속모델 한예슬양의 정열적인 포즈가 눈이 부십니다.. ㅋㅋㅋ..도미노피자 가좌점에선 30일 이내에 주문시 15%할인해주는 쿠폰을 늘 주셔서 너무 좋아요~..

이번 신제품을 접하면서 가장 맘에 들었던 것은 도미노피자 피자박스 ㅋㅋㅋ..어쩜 이렇게 세련된 리본을 둘러주셨을까나 하는 생각..

FAST.. FUN,, BENEFIT.. 요리 돌려보고 저리 돌려봐도 참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듭니다..역시 피자박스부터 도미노피자는 남달라요.. 피자박스에서부터 50점은 먹어주고 들어갑니다..

짜잔~ 피자박스를 개봉해보면.. 정열적인 피자 올라 스페인을 바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사진은 도미노피자 올라 스페인 씬 라지 사이즈로 가격은 30,900원입니다.. 

무려 다섯개나 푸짐하게 챙겨주신 핫소스.. 

피클도 세개나 주시구.. 역시 도미노피자 가좌점의 인심은 훈훈합니다..

올라 스페인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피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뭐니뭐니 해도 토핑이죠..토핑을 살펴보면 페리페리 치킨, 웻지 감자, 파인애플, 블랙올리브, 빨강파프리카, 브로컬리가 올라갑니다..

황금빛의 파인애플, 정열적인 빨강색의 파프리카와 녹색의 브로컬리가 어울어져..색상 밸런스가 꽤 괜챦다고 평가되어 집니다.. 일단 맛있어 보입니다.. 

색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피자에서 중요한건 향이죠.. 피자 박스를 여는 순간 코끝을 자극하는 이 매콤한 향기.. 정열적인 스페인의 향에 취해버리는듯한 기분입니다..

피자 감상은 그만하고.. 바로 시식에 들어가줍니다.. 생각보다 페리페리 치킨이 꽤 맵군요.. 아하~ 이래서 정열적인 피자라고 하는거구나 하는 생각이..

닭다리살을 이용한 페리페리치킨은 그 매콤한 향도 향이지만 쫄깃하면서도 쥬이시 했습니다..스페인 피자라더니 왠 파인애플이야 싶었는데.. 파인애플이 왜 들어갔는지 알겠더군요..매운 페리페리 치킨을 파인애플의 과즙이 중화시켜주는듯한 기분입니다.. 뭐랄까 입안이 좀 개운해지는 느낌이랄까.. 

치즈 토핑도 듬뿍에 제가 좋아하는 웻지감자에 매콤한 치킨 그리고 블랙올리브까지 들어가주니..정말 저는 좋아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는 피자였습니다.. 역시 씬피자는 도미노..경쟁업체 대비 압도적으로 맛있습니다.. 정말 토핑도 실하고 도우도 너무 얇고 바삭해요 ㅋㅋㅋ..정열적인 올라 스페인 피자의 맛에 정말 빠져드는듯한 기분입니다.. 혼자서 4조각을 후다닥~ 먹어치워버린 ㅡㅡ;;..

도미노피자의 쇠고기는 호주산 청정우만을 사용하고 있고.. 치즈는 뉴질랜드산 퍼펙트이탈리아노 치즈만을 사용한답니다..피자 재료의 안전성까지 늘 잊지 않는 도미노피자.. 좋은 재료에서 좋은 맛이 나온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군요..

역시 도미노의 신작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는.. 이탈리안 스테이크 피자도 나름 괜챦았는데.. 이번 올라 스페인도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도미노피자의 신작 올라 스페인 피자 아직 안드셔보셨다구요??..올 여름은 도미노피자의 올라스페인의 매콤한 맛에 한번 푹 빠져보세요..매운 치킨 피자가 올여름 트렌드인데.. 도미노의 올라스페인의 압승인듯 싶군요.. 역시 도미노가 젤 맛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