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한 치킨 | 맥도날드 그릴치킨버거

QUICK SERVICE

2011. 12. 2. 13:30

반응형

조금은 출출한 기분이 들어서.. 간식(?)을 먹으러 서울역 맥도날드를 찾았답니다.. 

쥬시한 그릴치킨버거의 유혹이 있기도 했고 해서.. ㅋㅋㅋ

맥도날드 서울역점은 경쟁업체인 롯데리아 바로 옆에 있습니다

심지어 두 매장은 이렇게 중간이 뻥 뚫려 있어서 같은 공기를 마실 수 있기까지 하더군요.. 왠지 경쟁적인 분위기.. ㅡㅡ;;.. 

어쨋거나 주문한 그릴치킨버거.. 나름 빨리 나오네요.. 그릴치킨버거 가격은 4,700원

맥도날드 서울역점 좋네요.. 양상추도 빵빵하고 토마토도 두개.. 굿굿굿~

바닐라 쉐이크.. 1,500원

리드를 열어보면 뭐 이런 느낌의 쉐이크가 등장합니다

그릴치킨버거의 부족한(?) 칼로리를 보충하기에 적당한 음료입니다.. ㅋㅋㅋ

콘밀롱번-스위트피클머스타드-양상추-토마토-통닭가슴살-번의 구성.. 양상추랑 토마토, 머스터드 모두 빵빵~

그릴치킨버거.. 제대로 만들면 이런 모습이구나 싶었네요.. 군만두공법으로 담백하고 촉촉하게 구워낸 치킨 통가슴살스위트피클머스터드가 조금 맘에 안들긴 하지만.. 어쨋거나 먹을만한 버거입니다

계속 이렇게 제대로 만든 그릴치킨버거를 맛볼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늘 운에 좌우되곤 하는게 현실..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