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맥도날드 | 그릴치킨버거 단호박삼각파이

QUICK SERVICE

2011. 12. 13. 21:59

반응형

출출함을 호소하시는 지인분들과 함께 습격하게 된 맥도날드 부산극장점..

그릴치킨버거 프로모션을 매우 적극적으로 하시더군요.. 주문할때 크루분께서 그릴치킨버거를 권해주심.. ㅋㅋㅋ..

뭐랄까 훈훈한 분위기의 맥도날드였네요..

그릴치킨버거.. 4,700원..

포장을 벗겨 보면 뭐 이런 모습의 그릴치킨버거가 등장하게 되네요..

양상추가 꽤나 충분히 들어가 있어서 좋았네요..

양상추가 충분해서 좋네요.. 역시 그릴치킨버거는 양상추가 빵빵해야 맛있음..

군만두공법으로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면서 구워낸 통닭가슴살..

소스가 달달한게 흠이긴 하지만 담백하고 나름 맛있는 버거..

단호박 삼각파이.. 500원..

프로모션 중이라서 주문하게 된 단호박 삼각파이.. 커피랑 같이 주문하면 500원에 먹을 수 있단..

뒷면엔 구멍이 뽕뽕 노릇노릇한 삼각파이입니다..

제법 바삭해 보이네요.. 파이지가 두껍고 단단한게 흠이지만..

500원에 삼각파이를 즐길 수 있다는건 분명 축복이지요.. ㅋㅋㅋ..

맥카페 프리미엄 로스트.. 톨 1,800원..

커피를 큰걸로 주문해야 삼각파이를 500원에 줍니다.. 그나저나 얘네는 커피를 이토록 아끼는걸까나.. ㅡㅡa.. 

운이 좋지 않았네요.. 오래된 커피.. 킁~.. ㅡㅡ;;..

커피와 함께 즐기면 단호박 삼각파이가 500원이라니 왠지 쏠쏠한거 같아요.. 프로모션 계속 했으면 좋겠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