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시게 아름다운 팬스타 크루즈의 아침

T/RALALA OSAKA

2012. 1. 1. 07:30

반응형

팬스타에서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아침햇살이 너무나도 눈부셔서 생각보다 일찍 일어나게 되었네요..

팬스타의 맑은 아침공기 흡입~.. 그나저나 세토대교는 이미 지나간 후였네요.. 그레이트세토 아아~.. 보고 싶었는데.. ㅠ.ㅠ.. 

팬스타의 아침 너무 눈부셨어요.. 팬스타 아침식사는 7시30분부터 준비되는듯 싶더군요.. 

뷔페에서 어떤 음식이 제공되는지 궁금해서 살짝 찍어봤다는.. 콘프레이크, 우유, 포도쥬스, 오렌지쥬스..

모닝롤..

버터 후레시..

딸기잼은 오뚜기..

크림 스프..

지도표 재래식 성경김.. ㅋㅋㅋ..

화양조식인 모양입니다.. 일본식 니모노..

멘타이코..

멸치볶음은 한국식..

김치..

츠케모노 아와세..

연어구이..

밥..

미소시루..

쌀죽..

샐러드 드레싱은 세가지..

양상추..

새싹믹스가 두가지나 되고 굿~..

치커리..

방울 토마토..

드립커피.. 마일드와 스트롱 두가지..

뷔페 구경을 간단하게 마치고 테이블로~..

테이블 세팅..

크루즈승객은 그냥 가만히 앉아 있으면 식사가 제공된답니다..

팬스타 크루즈 조식입니다.. 일본식이에요.. 

이렇게 깔끔하게 제공될 줄은 몰랐는데.. 암튼 좋네요.. ㅋㅋㅋ..

밥..

국..

연어구이..

오싱코..

한국김..

니모노..

명란젓..

멸치볶음..

요건 낫토입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낫토세트가 자리하고 있네요..

국을 게를 넣은 아카미소의 장국이었네요.. 

밥 위에는 귀엽게 우메보시가 올라가 있구요..

매우 깔끔한 기분이었던 팬스타 크루즈 조식이 아니었나 싶네요..

뒷마무리는 커피로..

역시 아침엔 모닝 커피를 마셔줘야..

정말 너무나도 눈이 부셨던 팬스타의 아침~.. 이렇게 날씨가 화창하다니 너무 축복스러운 기분이었네요.. 오사카로 고고씽~..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