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로 가는 낭만의 크루즈 | 팬스타 드림의 밤

T/RALALA OSAKA

2011. 12. 31. 23:30

반응형

팬스타 크루즈 로맨틱 디너 체험 후에 팬스타 객실을 돌며 방구경하면서 운동도 하고..

오사카로 가는 꿈의 크루즈~ 팬스타의 밤을 만끽해봅니다..

선내 안내방송에서 공연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에 식사한 레스토랑인데요.. 이렇게 한쪽에 무대가 크게 자리하고 있답니다..

식사도 하고 행사도 진행하고 공간활용을 참 잘하는 것 같더군요..

시간이 되니까 정말로 로맨틱 팬스타 이벤트가 와꾸와꾸 공연무대에서 시작되더군요..노래자랑도 한다고 했는데.. 신청하신 분이 아무도 없었던 관계로.. ㅋㅋㅋ.. 바로 공연이 시작되었단..

생각보다 공연의 품격이 높은 기분입니다.. 첼리스트의 첼로연주가 울려 퍼집니다..

첼리스트 아나토리 카트리나상의 연주는 카페 유메에서도 들었지만..

이렇게 무대에서 공연하시는걸 보니 확실히 다른 기분이 들더군요..

공연보고 바로 지인분들과 함께 노래방으로 향했습니다..

여긴 노래방 건너편에 있는 회의실(?)이었던듯..

럭셔리한 느낌이 팍팍.. ㅋㅋㅋ..

넓고 정말 쾌적한 공간이 아니었나 싶네요.. 순간적으로 회의하고 싶어졌음.. ㅋㅋㅋ..

저희가 이용할 노래방은 바로 이곳입니다..

팬스타 컨시어지 데스크에 노래방 이용하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바로 이용가능하십니다..

이용요금은 2만원인데.. 보시다시피 엄청 넓고 좋아요..

넓은 공간이기 때문에 음주와 가무가 가능합니다.. ㅋㅋㅋ..

쇼파도 폭신폭신하고.. 완전 좋네요.. 

K-POP과 J-POP 모두 부를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매력적인..

오사카로 가는 길이 더더욱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 팬스타 노래방과 함께라면요..

노래방 체험을 하고 나니 왠지 목이 타고 해서.. 카페 유메로 향했습니다..

아사히 생맥주.. 5,000원..

맥주밖에 주문 안했는데.. 안주도 주십니다.. 안주도 나름 럭셔리~.. ㅋㅋㅋ..

아사히 생맥주를 이렇게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니.. 이건 뭐 축복 수준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많이 마시는게 남는거..

카라멜 마키아또.. 5,000원..

카페인이 땡기기도 했고.. 커피는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호기심에 주문해봤어요..

생각보다 맛있었던 커피네요.. 우유거품은 그래도 조금 넉넉하게 올려주시는게 좋을듯.. 

아이스크림도 주문해보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결국 못먹었네요.. ㅡㅡ;;..

너무 열심히 이리저리 뛰어 다녔더니 매우 피곤해졌습니다..

팬스타 크루즈 115호실로 복귀해 바로 침대에서 쿨쿨~.. 이불이 넘 따뜻해서 1분만에 잠든듯.. ㅡㅡ;;..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