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여행의 출발 | 합리적인 쇼핑 신라인터넷면세점

T/FUKUOKA HAKATA

2012. 1. 22. 23:59

반응형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제가 특별히 준비하는건.. 자세한 스케쥴도 가이드북도 아닙니다.. 언젠가부터 저에게 여행의 시작은 인터넷면세점 쇼핑.. 지도 한장 못가져 가더라도 면세점쇼핑은 하고 갑니다.. 

오프라인 면세점에 비해 인터넷면세점이 유리한건 역시나 싸다는 것이지요.. 할인+쿠폰+적립금 3단콤보~.. 그리고 이것저것 따져보고 필요한 것만 딱 구입할 수 있기에 충동구매에서도 어느 정도까진 해방될 수 있고..정신없는 공항에서 어디서 뭘 사야 하나 허둥댈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주문한거 픽업만 하면 되니 빠르고 편하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신년 SALE 중~.. 최대 70%할인 브랜드 세일로 저를 유혹중이라는..

요즘 환율이 많이 암울하고 해서 현지 쇼핑은 조금 자제하게 되는 분위기가 되어버린지 오래입니다..여행 출발전에 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하는게.. 이런 좋지 않은 시기엔 확실히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물론 쇼핑을 하기 전엔 사전 준비가 조금은 필요합니다.. 적립금을 조금 모아줘야 해요..신라인터넷면세점에선 5일만 출석하면 5,000원 적립금을 주는 럭키스탬프 이벤트중~.. 요거이 꽤 쏠쏠~..중요한건 역시 연속5일을 출석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결석하면 새롭게 시작해야 하니까 착실하게 출석해야 한다는.. ㅡㅡ;;..그밖에 출국정보 입력 3,000원 적립금, 복주머니 이벤트 2,000원 적립금을 챙기면 10,000원 적립금을 어렵지 않게 모을 수 있죠..

그리고 구매한 후에도 혜택이 있는데 이것도 챙기셔야 합니다.. 구매금액별 최고 20만원 내맘대로 경품혜택..신라면세점적립금, 신세계모바일상품권, S오일모바일주유권, 홈플러스모바일상품권 중에서 원하는 상품권을 골라 받지요..중요한건 잊지말고 응모를 꼭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는건 받아야 마땅한게 아니겠어요??.. ㅋㅋㅋ..

저의 쇼핑리스트.. 멀버리가 요즘 파격할인중이라 노리고 있는.. 멀버리 밋지 토트 페블드 백.. 거의 반값이라 계속 눈에 밟힘..

만다리나덕 플리츠 숄더.. 이것도 저렴해요.. 사이즈도 커서 여행 들고 가기에 딱.. 무엇보다도 센스있는 29%할인의 축복~.. 

프레시 베르가못 시트러스.. 프레시 향수도 면세점에서 구입해야만 하는 상품 중 하나입니다.. 백화점가보다 완전 저렴..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은 뭐 설명할 필요도 없는 면세점의 베스트셀러지요.. 125ml의 넉넉한 축복은 누려줘야 마땅하지요..

양키캔들도 요즘엔 쭉 구입하고 있네요.. 양키캔들 미드썸머나이트.. 면세점에서 구입하면 정말 쏠쏠한 제품 중 하나..

면세점 포스팅하면 어떻게 하면 그렇게 싸게 살 수 있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많은데.. 별거 없습니다..면세점에서 주는 혜택만 착실하게 받아 챙기면 남들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이지요.. 참 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