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블랙슈트 몬테 | 기간한정 베니건스 블랙몬테크리스토

FAMILY RESTAURANT

2012. 2. 15. 12:30

반응형

2012년 임진년 흑룡의 해를 기념해서 출시된 블랙몬테크리스토를 맛보기 위해 방문한 베니건스 더키친..

베니건스 더키친 일산웨스턴돔점은 웨스턴돔엔 없고 한참 떨어진 J3타워 5층에 있습니다..

베니건스 더키친을 들어서면 가장 먼저 반겨주는건 피자화덕이지요..

베니건스 신년메뉴 주문시 무한맥주 쿠폰증정~..

베니건스 물티슈..

크랜베리 쥬스..

베니건스 더키친 파워런치엔 에이드 대신 쥬스가 제공되지요..

베니건스 브레드..

빵이 송송 썰어져 있어서 먹기 편해요..

버터도 안에 다 발려 있고 해서 그냥 빵을 떼서 먹기만 하면 됩니다..

양송이 스프..

파워런치엔 숩 또는 샐러드가 제공된다는.. 뭐 양송이 스프를 퍼보면 이런 느낌..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냠냠~.. 빵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빵리필은 필수~.. 리필된 빵은 뎁히다 말았네요.. 속이 완전 차가워서 깜놀.. ㅡㅡㅋ..

블랙 몬테 크리스토.. 18,500원..

장단콩 흑미식빵으로 새롭게 옷을 갈아입은 몬테크리스토가 되겠습니다.. 

한정된 기간동안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이니만큼 주문은 해주는게 도리겠지요.. 츄르르 흐르는 치즈~ 어쩔.. ㅋㅋㅋ..

전엔 눅눅이 포테토칩이 나와서 별로였는데 후렌치후라이로 바뀌었네요.. 역시 몬테엔 후렌치후라이..

케찹과 라즈베리잼..

흑미식빵에 햄슬라이스, 체다치즈, 터키슬라이스, 스위스치즈 조합..

블랙몬테를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 완전 뜨겁~.. 역시 몬테는 호호 불면서 먹어야 제맛.. ㅋㅋㅋ.. 

몬테 한덩이를 해치웠을 뿐인데 벌써 포만감이 밀려오는듯한 기분.. 역시 배고플땐 몬테가 최고.. ㅡㅡb..

케찹을 듬뿍 찍어 후렌치후라이도 흡입해주고..

라즈베리잼을 마구 쳐발라 검둥이 몬테들을 해치웁니다.. 기간한정 메뉴니까 서두르세요.. ㅡㅡ;;..

크랜베리 쥬스는 펩시로 리필~..역시 몬테엔 콜라가 어울린단 생각.. 

콤비네이션 팬치즈.. 런치세트 17,800원..

전부터 궁금했던 메뉴지만 처음 도전.. 오랜만의 신메뉴 공략 나름 설레네요.. 어떤 맛일까 두근두근~..

스위트콘 불고기 팬치즈 반..

김치 씨푸드 팬치즈 반 해서 컴비네이션 팬치즈..

포크로 치즈를 집어 올리면 뭐 이런 훈훈한 느낌입니다.. 치즈 완전 대박~..

미즈 컨테이너풍의 또띠야 팬피자인줄 알았는데 베니건스는 그 얇은 또띠야 조차 없음.. 최고네요.. ㅋㅋㅋ..

치즈 밑엔 그저 얇게 고구마무스가 발라져 있을뿐.. 대부분 치즈입니다..

매콤한 김치가 입맛을 돋우는 김치 씨푸드 팬치즈.. 센스있게 제대로 익힌 김치로 맛을 냈더군요.. 김치 굿~.. ㅋㅋㅋ..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스위트콘과 불고기의 스위트콘 불고기 팬치즈.. 치즈가 넘 늘어져서 이렇게 미친듯이 감아 먹어야 함..

바닥에 눌러 붙은 치즈 누룽지를 박박 긁어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해주는 착한 메뉴입니다..

세련된 블랙슈트를 입은 기간한정의 블랙몬테.. 치즈러버에겐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즐거움을 안겨다주는 팬치즈..사랑스러운 메뉴들로 가득한 베니건스 더키친.. 그 아름다운 맛을 지금 베니건스 더키친에서 만나보시라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