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늘에 미칠 수 있는 곳 | 일산 매드포갈릭

FAMILY RESTAURANT

2012. 3. 1. 07:07

반응형

마늘을 사랑하시는 지인분을 모시고 오랜만에 찾은 매드포갈릭 웨스턴돔점.. 얼마만의 방문인지.. ㅡㅡa..

매드포갈릭 웨스턴돔점에선 영화티켓을 소지하신 21시이후 방문 고객께 드라큘라킬러 또는 와인에이드 2잔을 무료로~..6만원이상 와인 주문시 시금치샐러드 8만원이상 와인 주문시 고르골졸라 피자를 제공하는 68프로모션이 진행중이랍니다..

쿠폰자료실에 파스타 쿠폰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네요.. ㅡㅡㅋ..

미네랄워터..

시원한 물로 출발..

갈릭피뇨 파스타..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보습이 되겠습니다.. 역시나 어두워서 사진찍기 쉽진 않네요.. ㅡㅡㅋ..

갈릭 후레이크가 말그대로 미친듯이 올려진 갈릭피뇨 파스타입니다..

담당서버님께서 제공해주신 피클..

그냥 보기엔 하나도 안매운 파스타같지만.. 드셔보시면 꽤나 매콤하답니다..

포크에 돌돌 감아서 냠냠.. 역시 할라피뇨의 강렬함이 전해져 오는군요..

뭐 어쨋거나 심플한 느낌을 주는 매콤한 중화풍 파스타라고 보시면 되겠다는..

면도 조금 가는 면이라서 나름 넘어가는 느낌이 나쁘지 않고 하네요..

다음엔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해야겠네요.. 매워서 저에겐 너무 힘든 메뉴였어요.. ㅠ.ㅠ..

갈릭 스노윙 피자.. 19,300원..

테이블이 너무 어두웠던 관계로.. 서버님이 치즈를 뿌려주시는 아름다운 순간을 담지 못했네요.. ㅠ.ㅠ..

새우와 파인애플, 마늘, 갈릭후레이크 토핑의 화이트소스 피자입니다.. 나름 매드포갈릭의 주력 피자.. ㅋㅋㅋ..

바삭해 보이는 갈릭후레이크와 피자위에 눈처럼 소복하게 뿌려진 치즈의 압박..

역시 매드포갈릭은 갈릭스노윙이 최고라는 당연한 결론에 도달할 수 있었던 매드포갈릭스러운 맛..

얇고 바삭한 도우에 야들야들한 치즈들.. 별건 없는듯 하지만 조화로운 토핑들이 역시나 인상적인 피자..

안내부터 계산까지 전체적으로 흠잡을데 없는 서비스도 인상적.. 웨이팅도 늘 없고 좋은 매장.. ㅋㅋㅋ..

매드포갈릭 투고피자로 지인분들에게도 마늘향이 가득 담긴 사랑을 전해보시라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