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레토코 자연의 축복 | 우토로온천 HOTEL SHIRETOKO

DRIVE HOKKAIDO

2012. 2. 18. 07:30

반응형

세계자연유산 시레토코가 자랑하는 시레토코오호를 구경한 후에는 바로 호텔로 향했습니다..

시레토코오호에서 차로 25분정도 걸렸던듯 싶어요.. 우토로온천이 자랑하는 호텔 시레토코..

WORLD NATURAL HERITAGE~ HOTEL SHIRETOKO 도착입니다..

시레토코가 자랑하는 우토로온천 호텔 시레토코..

호텔 시레토코의 코마이누(?).. ㅡㅡ;;..

꽃장식은 꽤나 이뻤단..

시레토코스러움으로 충만했던 호텔 로비..

생각보다 훨씬 큰 호텔이었습니다.. 완전 넓고 좋네요.. 녹색 조명이 조금 거슬리긴 하지만..

바로 체크인 돌입..

호텔 라운지도 좋고.. 생각보다 편의시설이 괜찮았던 호텔 시레토코..

특이한게 바로 룸키.. 건물별로 시레토코의 대표 동물들이 지정되어 있습니다.. 1호관 바다표범, 2호관 범고래, 3호관 사슴..동관 독수리, 별관 올빼미, 북관 곰.. 전 북관에서 묵었으니까 키에 곰이 매달려 있는 것이지요..

호텔 시레토코가 워낙 크고 넓기 때문에 길을 잃을 수 있습니다.. 북관이 맞는지 안내도에 곰그림이 있는지 잘 보고 다녀야 했어요.. ㅋㅋㅋ..

호텔 방앞에서 기념촬영..

이렇게 키를 꼽아주면 불이 들어옵니다..

슬리퍼들..

호텔 시레토코 북관 디럭스 트윈룸의 풍경입니다..

방은 생각보다 넓은 편이었네요.. 침대는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데스크쪽의 풍경..

침대도 넓고 폭신폭신 했네요..

꽤나 피곤해서 침대로 빨려 들어갈뻔 했어요.. ㅠ.ㅠ..

창가옆엔 이렇게 테이블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꽃스러운 의자.. ㅋㅋㅋ..

커튼을 열어보니 이런 풍경이 펼쳐지네요.. 아~ 눈부신 석양..

호텔 시레토코의 선셋뷰 나름 나쁘지 않네요.. 조금 멀긴 하지만 오호츠크해도 보이고..

어쨋거나 뷰가 생각보다 좋아서 기분도 좋아졌습니다.. 계속해서 방구경을 해보기로 하네요..

겨울엔 오호츠크해의 유빙도 감상할 수 있는 모양입니다.. 유빙 왠지 보고 싶다.. ㅠ.ㅠ..

석양이 침투하고 있는 데스크쪽의 풍경입니다..

전기포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코드를 빼두자는 안내..

TV는 테두리가 엄청 넓네요.. ㅋㅋㅋ..

다이킨 공기청정기..

옷장을 열어보니 우와기와 유카타가 보입니다..

대충 점검을 마치고.. 욕실 구경을 가보기로..

아름다운 대욕장이 있는 호텔 시레토코이니만큼 욕실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지만 뭐 체크는 해야지요..

방에 비해 조금 좁은 인상이었던 욕실..

물비누, 바디샴푸, 샴푸린스.. 모두 폴라제품..

치약칫솔세트와 빗 등등 어메니티 나름 충실합니다..

세면대..

들어갈 일은 없었던 욕조..

잠시 테이블에서 쉬기로..

아~ 피곤해.. ㅠ.ㅠ..

대욕장에 대한 안내입니다..

재떨이와 과자..

센챠 티백이 준비되어 있네요..

오챠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ㅋㅋㅋ..

시레토코오호의 시라는 랑드샤에요.. 나름 맛있네요.. 1층 매점에서 구입가능~.. ㅋㅋㅋ.. 

과자랑 차를 마시고 있는데 창밖의 풍경이 이쁘게 변합니다..

호텔 시레토코의 석양.. 오옷~ 좋네요..

아름다운 오호츠크해를 감상할 수 있었네요..

오호츠크해의 아름다운 선셋뷰.. 시레토코의 자연의 축복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환경~ 호텔 시레토코였다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