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즐거운 팸레 | TGI프라이데이스 롯데일산점

FAMILY RESTAURANT

2012. 3. 11. 14:30

반응형

꽤나 오랜만에 방문한 TGI프라이데이스 일산점..

늦게 갔더니 사람도 없고 좋네요.. 늘 웨이팅에 시달렸던지라.. ㅡㅡㅋ..

콜라.. 3,000원..

역시 전 콜라가 제일 좋다는..

브로컬리 치즈스프.. 4,500원..

역시 티지에선 브로컬리 치즈스프~..

브로컬리와 콜비치즈..

입안에 착착 감기는 브로컬리숩..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18,5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핫베이컨 머스터드의 케이쥰쌀..

양상추들과 함께 케이쥰치킨을 포크로 마구 찍어 냠냠..

바삭하게 튀겨진 두툼한 치킨들.. 사랑스럽네요..

계란과 잭치즈가 있어서 특히나 좋은 샐러드.. ㅋㅋㅋ..

역시 치킨샐러드하면 생각나는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의 상징 케이준쌀~..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17,500원..

자발적으로 제공해주신 피클과..

김치.. 김치는 넘 싱싱해서 별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훈훈한 기분의 잭다니엘 찹스테이크..

푸르딩딩한 조명덕분에 조금 사진이 이상하게 나오긴 했지만 어쨋거나 요거이 잭찹..

퍼석해보이는 머쉬룸 라이스..

알록달록한 더운 아채가 함께 제공~..

집도는 지인분께서.. 그냥 살짝만 누르면 잘린다는..

포크로 집어서 냠냠냠.. 잭다니엘소스는 역시 달달달~..

달달함과 볼륨감을 동시에 선사해준 잭다니엘 찹스테키..

아메리카노.. 2,000원..

정말 잔이 넘치기 직전까지 담아주신 아메리카노..

일산티지의 자랑 아이스크림..

차매니져님의 작은 정성이라고 보시면 되겠다는..

쿠하하 맛있어.. ㅡㅡㅋ..

어쨋거나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니 정말 배가 땡땡~..

예전 티지가 생각나는 클래식한 서비스와 훈훈한 미소가 있는 아름다운 매장이 일산티지가 아닐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