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아이스크림 카페 | 홍대 와이즈파크 스노우마운틴

TASTY SWEETS

2012. 4. 7. 22:26

반응형

지인분의 강력한 추천으로 방문한 카페.. 스노우마운틴 홍대와이즈파크점..

스노우마운틴은 홍대 와이즈파크 7층에 있다는..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손님도 별로 없고 여유로움 그 자체였음..

주문하면 이렇게 삐삐를 주신다는..

분위기도 깔끔하고 나쁘지 않은 느낌..

주문한 스노우 아이스랑 타피오카 스노우디가 제공된 모습.. 커다란 나무쟁반에 주네요..

커피 스노우아이스.. 싱글 4,9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음..

산처럼 수북하게 쌓여 나오는 스노우아이스..

뭐랄까 신기하네요.. 이걸 어떻게 만들었담 뭐 이런 생각이 듭니다..

한스푼 퍼올리면 이렇습니다.. 커피맛 눈을 퍼먹는 느낌에 가깝달까.. 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아닌 것이 음료수도 아닌 미묘한 경계선에 있는 신기한 스노우아이스.. 빙수스럽기도 하고..

눈처럼 가벼워서 좋네요.. 마구 먹어도 전혀 부담스럽다는 생각은 들지 않는단.. 다른 맛도 도전해보고 싶은 기분..

타피오카 스노우디는 이렇게 커다란 빨대가 꼽아져 제공..

밀크티 스노우디.. 4,900원..

돔리드 벗겨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타피오카 들어간 스무디라고 보시면 된다는..

차맛도 나름 진하고 텍스춰도 부드럽습니다.. 나쁘지 않네요..

그린티 스노우디.. 4,900원..

녹차맛 스노우디가 되겠습니다.. 밀크티 스노우디랑 너무 큰 차이가 나서 깜놀..

보기와는 달리 녹차스러움이 정말 턱없이 부족합니다.. 여기서 녹차관련 메뉴를 다시 주문할 일은 없을듯..

눈처럼 가벼운 느낌의 스노우아이스.. 쫄깃한 타피오카가 있는 버블티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신개념 아이스크림 카페가 아닐까 싶네요.. 자주 찾고 싶어지는 곳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