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알차지 않았던 | KFC 알찬식사 치즈치킨라이스

QUICK SERVICE

2012. 4. 20. 10:57

반응형

KFC 치킨이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습격하게 된 KFC 신촌점..

스마트 초이스를 주문했네요.. 5,400원..

치킨 2조각과 음료로 구성된 세트 스마트초이스.. 음료는 사이다..

KFC에선 역시 핫크리스피치킨..

평소보다 치킨이 작다며 불만을 나타내신 지인분.. ㅋㅋㅋ..

귀여운 닭날개..

와구와구 먹어 치웁니다.. 치킨은 역시 KFC~..

치즈 치킨 라이스.. 4,000원..

오이피클을 함께 준다는..

치킨라이스에 화이트 크림소스 올리고 치즈를 뿌려 녹여내는듯..

한숟갈 퍼올리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치킨숩이 품절이라 주문한 메뉴인데 요거이 꽤 별로군요..

치킨이 들어있긴 한데 한쪽에 쏠려 있고.. 맛도 별로 볼륨감도 부족하고 전혀 알차지 않습니다.. 뭐가 알찬식사라는건지..

아메리카노.. 2,000원..

리드를 열어보면 이런 아메리카노가 보이네요.. 치킨라이스보다 커피가 맛있음.. ㅋㅋㅋ..

알찬식사라고 해서 꽤 기대했는데.. 조금 실망스럽네요.. 치킨스프는 그래도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