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렌터카여행 | 닛폰렌터카 치토세공항영업소 체크아웃

DRIVE HOKKAIDO

2012. 4. 22. 12:18

반응형

떠날 시간이 되었습니다.. 닛폰렌터카 치토세영업소에서 렌트카 반납하고 신치토세공항으로 가는 일정..

삿포로에서 마지막으로 홋카이도의 상징 아카렌가청사도 구경하고..

신치토세공항으로 출발입니다.. 오도리공원의 삿포로테레비탑이 보이네요..

어젯밤에 본 삿포로테레비탑의 모습과는 역시 많이 다른 느낌..

오도리공원 언제 다시 올 일이 있겠죠??.. ㅠ.ㅠ..

삿포로테레비탑에도 작별인사를 건네고..

도오자동차도로를 타고 신치토세공항으로 달립니다.. 렌터카타고 가는 공항은 역시 색다른 기분..

중간에 화장실 가려고 휴게소에 들렀네요.. E-NEXCO WATTSU..

홋카이도 떠나려고 하니 이렇게 날씨가 화창하네요.. 어제 비에이에서 이랬으면 좋았잖니.. ㅡㅡ;;..

일본 고속도로 휴게소는 역시 인상깊습니다.. 야채도 팔고 신기하네요.. 우리나라에선 볼 수 없는 풍경..

일본은 생수도 종류가 많고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볼빅 후르츠키스 마스캇토.. 달콤한 청포도향 작렬~.. ㅡㅡㅋ..

가다가 중간에 닛폰렌터카 셔틀버스 만났음.. 거의 다 와가네요.. ㅋㅋㅋ..

광활한 느낌의 닛폰렌터카 치토세영업소입니다..

일본에선 역시 닛폰렌터카.. 막 이러고~..

닛폰렌터카 셔틀버스와 함께 도착..

NIPPON RENT-A-CAR 치토세영업소의 풍경..

체크인 옆의 반각수속이라고 써있는데서 차량반납 절차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동안 수고가 많았어.. 도동렌터카여행을 쭉 함께 해준 혼다 스탭왜건..

비를 많이 맞아서.. 차가 좀 많이 지저분해졌어요.. 니가 고생이 참 많았다.. ㅠ.ㅠ..

교통이 불편한 도동지역은 역시 렌터카여행이 정답이란 결론을 얻을 수 있었던 여행.. 구석구석 다 돌아볼 수 있으니까요..

렌터카 반납완료하고 이제 신치토세공항으로 출발해야 할 시간입니다..

라벤더색 닛폰렌터카 셔틀버스에 오릅니다..

탑승완료.. 이제 신치토세공항으로 출발입니다..

굿바이 닛폰렌터카~..

렌터카영업소에서 공항까진 몇분 걸리지도 않습니다.. 거의 바로 있다고 보셔도..

신치토세공항 국제선 터미널빌딩 도착..

내리는데 짐도 막 들어 주시고 역시 친절하네요..

사요나라~ 닛폰렌터카.. 고마웠어요.. 다음에도 이용할께요.. ㅡㅡㅋ..

렌터카반납도 스무스하게 마무리하고 신치토세공항까지 무사히 도착했다는 스토리.. 홋카이도를 떠나야 할 시간이네요.. ㅠ.ㅠ..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