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의 시작 | 하코다테공항 니폰렌터카 체크인

DRIVE HOKKAIDO

2012. 6. 19. 16:20

반응형

꿈에 그리던 그곳 하코다테.. 대한항공 KE773편으로 하코다테공항 도착입니다.. 세관에서 안잡았다며 막 기뻐하고.. ㅡㅡ;;..

하코다테공항 국제선빌딩은 생각보다 훨씬 더 작고 아담하더군요.. 솔직히 서있을 공간조차 부족한 기분이었던.. ㅋㅋㅋ.. 출국하시는 분들과 입국하시는 분들로 뒤엉킬 수 밖에 없는 구조의 코딱지만한 시골공항의 풍경..

역시 공항밖으로 나와서 얌전히 대기중인 택시를 보니.. 내가 일본에 와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국제선청사 입구에서 정면을 바라보면 니폰렌터카 하코다테쿠코마에 영업소가 보입니다.. 렌터카 픽업할 곳.. ㅋㅋㅋ..

남홋카이도의 관문이라고 볼 수 있는 하코다테공항 국제선청사의 모습.. 이게 전부(--)입니다.. 작고 귀여운 공항.. ㅋㅋㅋ..

하코다테공항 국제선청사에서 바로 옆으로 이동하면 하코다테공항 국내선청사가 나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하코다테 시내로 이동하실 분들은 여기 국내선청사 앞에서 토비코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WELCOME TO HAKODATE.. 요코소 하코다테에.. 하코다테공항에서 기념촬영도 해보고..

하코다테공항 국내선빌딩의 풍경입니다.. 국제선에 비해 엄청 넓고 쾌적한 환경.. 넘 넓어서 깜놀.. ㅋㅋㅋ..

미나미홋카이도 관광의 중심이라고 볼 수 있는 하코다테에리어맵이 되겠습니다..

일단 화장실부터 이용을.. ㅋㅋㅋ.. 일본 화장실은 역시 깨끗하고 쾌적해요..

하코다테공항 인포메이션센터.. 안내소라고 한글로 친절하게 적혀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센터에서 제 눈길을 사로잡았던건 하코다테공항 기념스탬프..

하코다테공항.. 귀여운 스탬프네요.. ㅋㅋㅋ..

오징어가 비행기 타고 있음.. 귀엽네요.. ㅋㅋㅋ..

하코다테공항 1층 인포메이션센터 옆에는 투어데스크와 렌터카데스크가 함께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번 홋카이도여행은 니폰렌터카와 함께 하게 되었답니다.. 역시 일본 렌터카여행은 니폰렌터카..

하코다테공항 니폰렌터카 데스크의 모습.. 렌터카 예약은 시키노타비를 이용했답니다..

일본에서 운전하려면 국제운전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요거이 바로 대한민국 국제자동차교통 국제운전면허증.. ㅋㅋㅋ..

니폰렌터카 하코다테공항영업소로의 이동은 셔틀버스를 이용해야 했습니다.. 나름 콜버스라며.. ㅋㅋㅋ..

하코다테관광에 관한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는 곳.. 하코다테공항 안내소..

하코다테공항 넓고 쾌적해서 좋더라는..

간바레 토호쿠, 간바레 하코다테..

니폰렌터카 셔틀버스를 타기 위해 버스 승차장으로 이동합니다..

하코다테에 잘 오셨다면서 밝게 미소지어 주셨던 니폰렌터카 하코다테공항영업소 직원분..

안내직원분께서 이렇게 동승해주십니다.. 니폰렌터카 역시나 친절해요..

주차장을 가로질러서 걸어서 가도 될만한 거리에 위치한 니폰렌터카 하코다테공항영업소.. 정말 가깝습니다.. ㅡㅡ;;..

하코다테공항에서 렌터카영업소로 가려면 국내선청사 렌터카데스크에서 먼저 예약확인을 해주시는게 중요하다는거..

당신의 렌터카~ 닛폰렌터카.. 일본 홋카이도여행은 역시 렌터카여행이 편리합니다..특히나 저희처럼 인원이 많을 경우 편의성은 물론 경제성까지 겸비하게 되기 때문에 렌터카이용을 더욱 추천해드리곤 하죠..

시키노타비에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기 때문에 여권제시만으로도 간단하게 체크인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하코다테공항영업소에서 차량을 픽업 3박4일 타고 다니다가 삿포로의 치토세영업소에서 반납하는 일정이었습니다..

니폰렌터카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다양한 차종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넓은 선택의 폭이 최대강점~..토요타, 닛산, 혼다, 스즈키, 스바루 등등 다양한 메이커에서 나오는 차량을 모두 접해볼 수 있다는 것은 분명 큰 메리트..

차량 인도받기 직전에 차고로 뛰쳐 나가 대기중인 렌터카들을 좀 찍어 봤어요..

스바루 임프레자..

스즈키 스위프트..

지난번 여행때 이용했던 혼다 스탭왜건.. 왠지 반가워서 찰칵~..

다이하츠 미라..

우리에겐 다소 익숙하지 않은 신기한 차량들도 많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건 뭔가 싶었는데 토요타 코롤라 필더네요..

스바루 임프레자가 인기..

닛산도 혼다도 모두모두 닛폰렌터카에서 만나볼 수 있다는..

이번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은 토요타의 알파드와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짐이 좀 많아서 2,400cc의 넉넉함을 택했네요..

보시다시피 완전 새차나 다름 없었던 알파드.. 네이게이션, ETC는 당연히 기본장착이 되겠습니다.. MP3연결도 물론 OK,,

블로그에 가장 많은 분들이 질문하시는게 일본 네비게이션 일본말 못해도 쓸 수 있냐는 것인데.. 결론 : 일본말 몰라도 OK..니폰렌터카에서 주는 홋카이도 드라이브가이드라는 책한권만 펼쳐보면 홋카이도 어느 곳이든 다 갈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810252 이런 식으로 주요관광지 및 시설에 고유코드가 있습니다.. 6자리 코드번호만 네비에 입력하면 알아서 척척~..

신차라서 네이게이션이 지난번 차량보다 훨 좋더군요.. 지도도 업글이 되었는지 한국어 음성지원도 되고 완전 편했어요..화면상으론 일본어랑 영어만 지원이 되지만.. 음성안내의 경우 한국어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게 은근 든든하더라는..100미터전방에서 오른쪽 방향입니다.. 뭐 이런 식으로 한국어 음성안내가 나옵니다.. 차량선택시 반드시 체크하세요~..

그리고 중요한거 한가지.. 일본은 이제 뒷자석까지 안전벨트가 의무화 되어 있습니다.. 전원 다 착용하셔야 해요..

알파드 생각했던 것보다 실내공간이 훨씬 더 여유롭더군요.. 8인승이라더니 정말 8명이 타도 충분할만한 공간..

2-3-3해서 8명이 타고 캐리어 넣고 해도 공간적으로 매우 충분하지 않나 싶습니다.. 8명이 타면 진짜 경제적이겠죠??..암튼 알파드의 실내공간은 생각보다 훨씬 여유로워서 여행기간 내내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답니다..

홋카이도 드라이브 여행자를 위한~ 홋카이도 익스프레스웨이 패스 런칭으로 앞으로 홋카이도 여행이 더욱 즐거워진단 소식..HOKKAIDO EXPRESSWAY PASS(HEP)는 ETC탑재 렌터카차량에 요금할인을 해주는 파격적인 홋카이도 고속도로 패스입니다..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은 니폰렌터카, 홋카이도 고속도로패스와 함께~..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은 070-8245-0104로 문의주시란..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