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 | 신촌 이자카야 라운지

DELICIOUS WAY

2012. 6. 22. 17:30

반응형

산토리 더프리미엄 몰츠 생맥주를 찾아 지인분과 함께 습격하게 된 신촌 이자카야 라운지..

신촌에 창천초등학교 옆에 새로 오픈한 이자카야입니다.. 그나저나 신촌은 간판들이 참 어지럽네요..

SUNTORY THE PREMIUM MALTS.. 보시다시피 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 전문점입니다..

IZAKAYA LOUNGE는 구이전문점 아우성 2층에 위치하고 있다는..

뭐 어쨋든 들어가보기로 합니다..

이자카야 라운지 실내는 이런 분위기네요..

마쯔리텐구, 센노유메, 아이오이분에몬 사케세트 메뉴 프로모션 중~..

일단 시원한 물부터~..

처음처럼.. 3,000원..알칼리환원수로 만든 부드러운 소주~ 처음처럼으로 출발.. ㅡㅡ;;..

오토시.. 아게다시토후.. 크루통처럼 깜찍한 두부였네요..

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로 출발하고는 싶었지만 그랬다간 파산하기 때문에 일단 시작은 소주로.. ㅋㅋㅋ..

오코노미야끼.. 13,000원..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훈훈한 모습입니다.. 오코노미소스, 마요네즈, 가츠오부시가 듬뿍~..

새우랑 오징어가 들어간 카이센 오코노미야키네요.. 제법 두툼합니다..

아쉬웠던건 역시 마요네요..

마요네즈 드리즐이 턱없이 부족했음.. 마요네즈로 떡칠을 해줘야 제맛인데 말이죠..

가츠오부시 투하한 것만 보더라도.. 나름 양심적인 이자카야임을 충분히 알 수 있었네요..

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 8,000원..

산토리만의 풍부한 거품~.. 요즘 이자카야에서 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를 많이 팔아줘서 행복해요..

더프리미엄몰츠만의 향긋함과 씁쓸한 맛이 살아있는 생맥주~..

매운 닭발.. 13,000원..

깨가 솔솔 뿌려지고 무순으로 가니쉬된 닭발.. 뼈없는 닭발이라 먹기 편해요..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토끼접시 귀엽네요..

전 매운거 잘 못먹어서 닭발 주문하고 싶지 않았는데.. 지인분이 닭발이 너무 땡긴다며 주문하셨단.. ㅡㅡ;;..

역시 맵습니다.. 많이 먹으면 다음날 괴로워질듯한 공포감이 엄습하는 맛이랄까나.. ㅠ.ㅠ..

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랑 은근 어울리는 안주 매운 닭발.. 맥주가 그냥 마구 넘어 갑니다..

화려한 향과 깊고 진한 맛~ 산토리 더프리미엄몰츠 생맥주를 신촌에서 가장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이자카야 라운지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