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라스베리 블랙커런트 블렌디드 주스

STARBUCKS COFFEE

2012. 7. 28. 09:30

반응형

국내최대(?) 스포츠 전문점 이마트 빅텐을 들렀다가.. 스타벅스를 습격하고 싶어져 들르게 된 스타벅스 은평이마트점..

이마트 은평점 7층에 자리하고 있는 스포츠 빅텐.. 의외로 건질만한게 꽤 있더란.. 생각보다 괜찮은듯.. 

스타벅스코리아에서 7월31일 새롭게 선보일 예정인 스타벅스 리프레셔즈.. 출시일이 다소 미묘하긴 하지만..그린커피 추출물이 안겨주는 완전히 새로운 리프레시한 체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 굼금..

망고 패션후르츠 블렌디드 주스.. 그란데 5,300원..

여름에 왠지 어울리는 산뜻한 기분의 프라푸치노입니다.. 역시 휘핑크림을 올려줄껄 그랬나 싶기도.. ㅋㅋㅋ..

망고와 패션후르츠 그리고 블랙티의 나름 이국적인 만남.. 남국의 느낌이랄까나.. ㅋㅋㅋ..

라스베리 블랙커런트 블렌디드 주스.. 그란데 5,300원..

정말 오랜만에 주문해본 라스베리 블랙커런트 프라푸치노.. 여전히 블랙커런트의 느낌이 부족한듯..

라스베리 블랙커런트 주스에 젠티 조합.. 언제 메뉴판에서 사라져도 이상하지 않을듯한 느낌의 음료..

레드빈 그린티 롤케익.. 3,500원..

녹차에 호우지차를 블렌드한 이 미묘한 때깔은 뭔가요.. ㅋㅋㅋ..

어쨋든 이렇게 갈변된 롤케익은 역시나 유쾌하지 않은 기분..

크림이 두툼하게 들어가 줘야 마땅하지만.. 이번에도 역시나 실망스럽습니다..

매번 먹을 때마다 다른 느낌을 주는 스타벅스 그린티롤..

아무리 먹어봐도 세미나때 먹었던 그 그린티롤의 맛이 전혀 안나는듯.. 여러가지로 신비로운 케익.. ㅡㅡㅋ..

스타벅스 리프레셔즈 쿨라임과 베리베리 히비스커스나 기대해봐야겠다는 생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