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농산물 직매장 휴게소 | 미치노에키 니세코뷰플라자

DRIVE HOKKAIDO

2012. 9. 27. 14:00

반응형

샤코탄반도로 향하기 전에 니세코에서 마지막으로 들른 곳~.. 미치노에키 니세코뷰플라자..

니세코에서도 가장 좋은 풍경을 자랑하는 곳에 자리한 미치노에키입니다.. 일본에선 휴게소를 미치노에키라고 한다는..

미치노에키 니세코뷰플라자.. NISEKO VIEW PLAZA..

정말 넓고 쾌적한 느낌이 드는 미치노에키네요..

니세코안누푸리.. 아직까지 이렇게 많은 눈이 쌓여 있다는.. 나름 멋있어요..

요테이잔까지 장애물이 없습니다.. 휴게소에서 정말 또렷하게 감상할 수 있는 홋카이도의 후지~ 요테이잔..

니세코뷰플라자에서 가장 인기있는 곳은 농산물 직매코너..

니세코 64개 농가에서 직접 수확한 농산물을 직접 판매하는 직판매장 때문에 일부러 찾아오시는 분도 많다고..

안심.안전.안가 3安을 자랑하는 니세코 뷰플라자 농산물 직매장..

니세코뷰플라자 직매회 영업시간은 오전8시30분~오후6시.. 그린 아스파라거스 지방발송 예약개시~..

농산물 직매장은 뭐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일매일 바로 수확한 농산물을 농가에서 바로 진열해 바로 판매합니다..

이렇게 한칸이 한집이에요.. ㅋㅋㅋ..

현미를 한번 찍어 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출점자 이름이랑 사진이 연락처가 다 나와 있다는..

포장도 깔끔하고.. 그램 가격 모두 확실합니다.. 편안하게 고르고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홋카이도는 역시 감자.. 이 한봉지가 100엔(1,500원)이라니 정말 싸네요.. 괜히 인기있는게 아니구나 싶은 생각이..

요즘 가장 인기라는 그린 아스파라거스.. 330엔(4,950원)..

상추도 있네요.. ㅋㅋㅋ.. 150엔(2,250원)..

신선 달걀.. 350엔(5,250원)..

토야 감자도 한봉지 100엔(1,500원)..

무첨가 잼.. 프룬, 당근, 양파, 토마토, 밤, 딸기 잼들.. 아~ 궁금하다.. 맛보고 싶은.. ㅋㅋㅋ..

니세코뷰플라자 농산물 직매장 생각보다 훨씬 좋네요.. 깨끗하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훈훈하기도 하고..

이건 뭔가 해서 봤더니 와사비잎이라고 써있네요.. 120엔(1,800원)..

64개 농가에서 각각 출품한 농산물들이지만 계산은 이렇게 한번에 하시면 됩니다.. 슈퍼랑 똑같다고 보시면 된다는..매장운영비 12%를 제외한 매출액의 88%가 생산농가에 고스란히 입금된다고 함.. 이러니 일본 농촌이 잘 살지 하는 생각도 들고..

니세코뷰플라자에서만 판매하는게 아니고 통신판매도 하고 있어서 매출액은 보기보다 더 클 것이라 생각되네요..생산자는 제값 받아서 좋고 소비자는 싸게 좋은 물건 구입해서 좋고.. 가장 이상적인 방식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부럽기도 하고..

농산물 직매장이 생각보다 재밌고 넘 인상깊어서 더 구경하고 싶었지만 휴게소에서 머물 수 있는 시간은 한정되있어..니세코뷰플라자 정보관으로 이동해봅니다.. 여기 천장도 높고 쾌적하네요..

니세코뷰플라자 미치노에키 등록증 기념촬영..

여기도 좋네요.. 깔끔하고..

니세코 관련 관광 가이드맵 등의 관광정보를 공급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좋았던건 여기 무료 와이파이존이란거.. 니세코뷰플라자 완전 좋아.. ㅋㅋㅋ..

간판상품~ 로이스 포테고마쿠키, 홋카이도 쇼콜라에그, 홋카이도 시로쵸코구락부, 소노마마오카키 김치맛..

달고맛있는 니세코 피타콘.. 300엔(4,500원)..

니세코 스프카레.. 960엔(14,400원)..

고세츠 우동.. 200엔(3,000원)..

요테이잔 소바.. 550엔(8,250원)..

우동선물세트도 있고.. 1150엔(17,250원)..

냉동식품들~.. 단호박스프, 단호박모치, 감자카레, 유리네스프, 콘스프, 감자스프..

러스크.. 250엔(3,750원)..

빵들도 하나같이 맛나게 생긴.. OKUTSUCHI NOJYO TYOKUSOBIN..

홋카이도 니세코 워터.. 120엔(1,800원)..

타카하시보쿠죠 니세코 노무요구르트.. 500ml 350엔(5,250원)..

니세코 노무요구르트는 꼭 사야지요.. ㅋㅋㅋ..

농산물 직판코너도 그렇고 매점도 그렇고 매우 훈훈합니다.. 넘 좋은 미치노에키네요..

니세코뷰플라자 기념스탬프..

HOKKAIDO NISEKO VIEW PLAZA.. 마스코트 닛키도 귀엽네요.. ㅋㅋㅋ..

그야말로 아름다웠던 휴게소~ 미치노에키 니세코뷰플라자..

애완견용 화장실도 있고 대박임.. ㅋㅋㅋ..

니세코 그린바이크라고 해서.. 자전거 무료 렌탈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니세코뷰플라자에 오시면 이 자전거 공짜로 빌릴 수 있어요.. 우왕 굿 ㅡㅡb..

이제 샤코탄으로 떠나야 할 시간입니다.. 니세코와는 작별을 고해야 할 시간..

니세코워터를 흔들며 니세코 뷰플라자에 작별인사를 건넵니다.. 즐거웠어요 니세코.. 언젠가 다시 올 날이 오길.. ㅠ.ㅠ..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