홋카이도 최대 도시 | 삿포로 입성

DRIVE HOKKAIDO

2012. 10. 3. 07:35

반응형

이번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은 HAKODATE IN SAPPORO OUT의 원대한 플랜이었는데.. 드디어 삿포로 도착입니다..

삿포로에서의 스테이는 토쿄돔호텔 삿포로에서.. 오도리공원에 있는 아름다운 리조트형 시티 호텔.. ㅋㅋㅋ..

녹음이 우거진 오도리공원..

역시 삿포로 시민들의 휴식처라고 부를만한 오도리공원입니다..

저기 멀리엔 삿포로테레비탑도 보이고.. 어쨋거나 훈훈한 오도리공원..

토쿄돔호텔 삿포로에 짐을 떨궈준 후에..

오도리코엔에서 잠시 휴식을 취해 봅니다..

라일락향으로 충만했던 오도리..

역시 오도리공원은 좋네요..

지인분들과 오도리공원에서 만나 저녁 먹으러 스스키노로..

호텔 바로 건너편에 있었던 편의점 로손.. 일본가면 로손에서 큣토크림치즈 사야지 하고 생각만 했지 결국 못먹고.. ㅠ.ㅠ..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대도시인만큼.. 전깃줄도 많았던 삿포로.. ㅡㅡ;;..

계획도시이다 보니 길도 반듯반듯 바둑판 모양..

이렇게 옛스러운 모습도 간직하고 있는 삿포로..

역시 자판기의 천국 일본.. 이런 작은 구멍가게도 자판기로 도배가 되어 있습니다..

담배꽁초 하나 없이 깨끗한 삿포로의 거리..

귀여운 자동차들..

삿포로를 대표하는 상점가 타누키코지도 보이고..

아파타워..

길도 넓고 사람도 없고 좋다~..

우리에게도 나름 친숙한 에네오스..

귀요미 빅 고양이..

세이코마트도 털고 싶다~..

시세이칸쇼캇코..

밖에서 접근하지 못하도록 완전 차단되고 있다는.. 일본도 아동관련 범죄가 우리나라 못지 않다보니.. ㅡㅡㅋ..

역시 대도시다보니 이렇게 엄청 큰 주차빌딩이 많이 보입니다.. 빌딩당 차가 1000대가 들어갈 수 있다고 하네요..

츠키사무의 삿포로 시덴정류장..

스스키노 그린호텔2 앞을 지나는 그린 시덴..

삿포로 스스키노의 점보1000 1일 주차료는 900엔(13,500원)..

킨스이 소바..

토큐인도 보이고..

사채가 필요할땐 역시 아코무.. ㅡㅡㅋ..

토큐 플라자 삿포로의 늠름한 모습..

아~ 소바 먹고 싶다.. ㅠ.ㅠ..

스스키노다 보니 큰 간판들이 많이 보이네요..

스케이트 보드 소녀..

스스키노를 대표하는 라피라랑 스스키노빌딩의 닛카 아저씨의 모습도 보입니다.. 여기는 삿포로 스스키노~..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