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엔탈 퓨전중식 | 일산 웨스턴돔 DOC

DELICIOUS WAY

2012. 12. 3. 23:52

반응형

중식이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처음으로 찾은 일산 웨스턴돔의 떠오르는 오리엔탈 퓨전 중화요리전문점 DOC..

DINING OF CHINA~ DOC는 웨스턴돔 B동 219호에 위치해 있다는.. 스타벅스 2층쯤이라고 보시면 될듯..

나름 깔끔한 분위기의 중국집이네요..

따뜻한 차..

홈메이드 피클..

단무지..

군만두.. 4,000원..

바삭하게 튀겨진 군만두가 8개 제공된다는..

평범해 보이는 비쥬얼.. 맛은 예상했던 그대로의 맛..

그래도 바로 튀겨주는 따끈한 맛이 괜찮은..

호호~ 불면서 냠냠.. 역시 군만두는 매장에서 바로 쳐묵해야 제맛이란 결론..

유산슬 덮밥.. 7,000원..

왜 퓨전인가 했더니.. 국물이 일본식임.. ㅋㅋㅋ..

유산슬과 공기밥 한덩이가 나오는 메뉴가 되겠습니다..

해삼, 새우, 돼지고기, 죽순과 함께 표고버섯 등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법 제대로 된 구성이네요..

한숟갈 퍼올려 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간도 삼삼하고 나쁘진 않은 느낌이네요.. 기왕이면 계란흰자도 풀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어쨋거나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느낌.. 밥맛이 살짝 거슬리는거 빼곤 무난한 편..

잡탕밥.. 7,000원..

미묘하게 짰던 국물..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지인분께서 주문하신 잡탕밥이 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전형적인 형태의 해물잡탕밥으로 보시면 될듯 싶네요..

한숟갈 퍼올려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지인분께서 그다지 선호하지 않으시는 샐러리와 말린 조갯살이 들어가서 먹는내내 거슬렸다고.. ㅋㅋㅋ..

뭐가 오리엔탈 퓨전 중화요리라는건지.. 완전 정석적인데.. 뭐 어쨋거나 밥이 더 맛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 디오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