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 애니골 밥집 | 웰빙한정식 잎새향 코다리정식

DELICIOUS WAY

2012. 12. 11. 07:30

반응형

잎새향이 불현듯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풍동 애니골 웰빙한정식전문점 잎새향.. 애니골입구 CU골목에 있단..

자리잡고 앉으면 바로 물티슈부터 주신다는.. 코다리정식을 주문했네요.. 가격은 1인분 11,000원이 되겠단..

누룽지..

너무 미적지근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조금 더 땃땃하면 좋을텐데..

호박죽..

적당히 달달하면서 걸쭉한 느낌의 호박죽이 되겠네요..

잡채..

역시 한정식에는 잡채가 빠져서는 안되는 것이지요.. 그야말로 필수메뉴.. ㅋㅋㅋ..

샐러드..

과일드레싱의 샐러드.. 조금 덜 달아도 괜찮을듯..

생춘권..

톡쏘는 겨자향.. 아~ 눈물 나와..

앙트레인 코다리가 되겠습니다.. 매운양념의 코다리.. 생각보다 크고 좋은 코다리..

간장게장..

명엽채볶음.. 물엿이 듬뿍~..

부침개.. 기름이 쭉쭉~..

시금치나물..

홍어무침..

해파리냉채..

두부김치.. 김치가 매워.. ㅡㅡ;;..

호박나물.. 들깨스러움으로 충만한..

도토리묵 무침.. 어째 이것도 점점 매워지는 느낌..

배추김치.. 젓갈맛이 진한 김치네요..

가자미구이.. 다소 식어서 살이 좀 단단했던..

메인은 이 코다리 양념구이지요.. 살도 많고 큰 코다리입니다.. 매콤하게 양념 발라 파랑 깨를 뿌려서 내오는..

살도 꽉 들어찬 느낌이고.. 쫀득하고 괜찮은듯..

여기는 밥집인데 밥이 늘 별로입니다.. 반찬보다는 밥에 더 신경써줬으면 함..

먹다보면 입안이 많이 매워져서 그게 좀 흠이네요.. 양념을 덜 발라도 될듯하던데.. ㅡㅡ;;..

된장찌개..

두부 넣고 매콤하게 끓여낸 된장찌개가 되겠습니다..

시래기국이라고 하기엔 국물이 늘 없는.. ㅋㅋㅋ..

어쨋거나 생각보다 코다리정식 먹을만한거 같아요.. 가격대비 괜찮다는 지인분의 평가도 있으셨고..

마무리는 매실차로 깔끔하게..

맵고 자극적인 노선을 타는 분위기인데.. 자제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어쨋든 밥 먹고 싶을 땐 풍동 잎새향이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