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풀코스 | TGI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디너

FAMILY RESTAURANT

2012. 12. 30. 23:54

반응형

티지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티지아이프라이데이스 롯데일산점.. 나름 오랜만의 방문인듯..

강력하게 추천해주시는 연말세트를 무시하고 어메이징디너를 주문했단..

와인에이드..

이것 역시 오랜만에 주문한 와인에이드.. 나름 고운 때깔..

이것도 와인에이드..

와인에이드가 레드와 화이트 두가지 버젼으로 늘었더군요.. 호기심에 화이트도 주문해본.. 맛은 별루.. ㅡㅡㅋ..

본리스 윙..

어메이징 디너 애피타이져로 나오는 본리스 윙입니다..

이름만 본리스윙이고 윙하고는 그다지 관계없는 닭가슴살 튀김이라는..

매콤스러운 쿵파오소스의 본리스윙 냠냠..

계속 먹다보니 입안이 살짝 얼얼해지는 기분..

가든 샐러드..

드레싱은 핫베이컨 머스터드로 했던거 같네요..

무난한 구성의 샐러드 믹스.. 토마토도 큼직하고..

쓸데없는게 하나도 안들어가서 좋네요.. 야채 상태도 양호했고..

쎄사미 잭치킨 스트립.. 12,000원..

쎄사미는 영수증쿠폰으로 주문한듯..

파슬리, 고추씨, 통깨로 가니쉬된 잭치킨 스트립..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를 머금은 스트립을 냠냠..

요즘 들어 자주 먹는거 같네요.. 별다른 감흥은 일지 않는 메뉴..

빠네 감베리 파스타.. 어메이징디너 18,900원..

원래 빠네 감베리가 17,000원인데 어메이징 세트로 주문하면 18,900원에 애피 디저트 음료까지 딸려 나옴..

스파이시한 로제소스의 링귀니 파스타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포크로 돌돌 감아올려 냠냠..

새우, 토마토, 브로컬리, 양송이가 들어가 있단.. 새우가 달랑 두마리라 아쉽..

빠네 파스타는 역시 다 먹고 빵그릇 뜯어 먹는 재미가.. 로제소스를 흠뻑 머금은 빵그릇 맛있음.. ㅋㅋㅋ..

하프 랙 립 & 치킨 핑거.. 어메이징디너 18,900원..

하프사이즈의 립과 치킨핑거 두개 그리고 후렌치후라이가 제공되는 메뉴라는..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단.. 반딱거리는 잭다니엘 소스와 두툼한 치킨핑거들..

립은 송송 썰어서 마구 뜯어 주시고..

후렌치후라이는..

이렇게 케찹을 찍어 냠냠..

치킨핑거는 정말 후덕한 느낌이라 좋더군요.. 아주 살이 꽉 들어찬.. ㅋㅋㅋ..

다 먹으니 완전 배부름.. 역시 풍성한 기분..

브라우니 옵세션..

드리즐이 조금 현란했다면 좋았을텐데.. 가니쉬는 다소 아쉽습니다..

따끈한 브라우니와 차가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브라우니를 뎁히다만듯 해서 약간 거슬리긴 했지만.. 어쨋거나 오랜만의 옵세션이네요..

어메이징 디너의 디저트 중에서 가장 무난한 선택이 아닐까 싶음..

바닐라 파나 코타..

딸기소스와 망고로 가니쉬한 깜찍스러운 판나코타입니다..

엄청 깜찍스러운.. ㅋㅋㅋ..

가니쉬는 예쁜데.. 판나코타는 생각보다 그냥 그렇네요.. 생크림스러워야 하는데.. 맛이 잘 표현되지 못한듯한..

어쨋거나 만복의 디너를 원하신다면 프라이데이스.. 18,900원만 있으면 풀코스로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