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오니기리전문점 | 웨스턴돔 오무스비야

DELICIOUS WAY

2013. 1. 14. 13:01

반응형

오니기리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정말 오랜만에 찾은 수제 오니기리전문점 오무스비야..

일산을 대표하는 수제오니기리전문점 오무스비야는 웨스턴돔 B동 247호에 위치하고 있다는..

테이블에 놓여있는 연장들.. 단무지와 나나미토오가라시, 손세정제.. 사방이 노란색이라 여긴 사진이 정말 노랗게 나와요..

무스비 C정식.. 5,500원..

허니머스터드 소스의 치킨 카라아게.. 나름 보들거리는 질감..

땅콩이 솔솔 뿌려진 샐러드..

미니우동..

우동면은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귀요미 카마보코와 아부라아게가 들어 있는 우동..

생각보다 좀 맵네요.. 매운 우동은 참 적응하기 힘든.. ㅠ.ㅠ..

치즈 날치알 오니기리..

치즈와 날치알이 들어있는 오니기리.. 여기 오니기리는 피둥피둥해서 참 좋음.. ㅋㅋㅋ..

오랜만에 오니기리 흡입하니 일본가고 싶은 기분도 들고.. ㅠ.ㅠ..

2천원짜리 오니기리와 미니우동, 치킨카라아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스비 C세트였단..

참치마요 오니기리.. 1,500원.. 오뎅 우동.. 4,500원..

카마보코, 아부라아게, 게맛살, 김과 오뎅이 들어간 우동이 되겠단..

오뎅들과 함께 우동면 흡입.. 뜨끈한 우동국물은 겨울엔 매우 든든한 존재..

미니우동보다 양이 완전 많네요.. ㅋㅋㅋ..

김치와 단무지..

참치마요 오니기리..

오무스비야에선 역시 참치마요~..

훈훈한 기분이 드는 오니기리..

우동과 함께 오니기리 흡입하니 배가 땡땡~..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커피.. 알아보셔서 깜놀~.. 이제 그만 가야 하려나.. ㅡㅡㅋ..

훈훈한 기분의 드립 커피네요..

커피로 깔끔하게 마무리..

오무스비야.. 무스비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만만한 편이어서 가벼운 기분으로 들르시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된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