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자연식초전문점 | 지쿠시노시 바이쿤스

T/FUKUOKA HAKATA

2013. 2. 25. 10:00

반응형

도예공방 타몬가마와 고민가스튜디오 카제노쿠라 견학을 마친 후에 오미야게 구입차 잠시 들른 바이쿤스..

바이쿤스는 식초전문점입니다.. 수제식초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야마구치 초인기 샵이라고 하네요..

일본에서는 식초를 오스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요즘 마시는 식초가 인기가 많은데 일본은 훨씬 더 본격적입니다..

매장 옆 넓직하게 자리한 테라스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어서 카페 느낌도 들고 좋네요.. 식초통 대박 큼.. ㅋㅋㅋ..

식초에 관한 모든 것을 취급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식초매니아들에겐 참을 수 없는 곳이라고..

안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 삐걱거리는 나무바닥의 매장안은 식초들로 가득합니다.. 대박이네요.. ㅋㅋㅋ..

역시 식초전문점이라서 마트나 슈퍼마켓 이런데서는 만날 수 없는 제품들 취급하고 있네요..

그 종류가 너무나도 버라이어티해서 깜놀.. 식초의 천국.. 뭐 이런 느낌이랄까나.. ㅋㅋㅋ..

신기한 제품들이 넘 많아서 마구 셔터질.. 바이쿤의 자랑 유즈볼..

쿠마모토 아마쿠사의 소금을 사용한 시오다레..

태양의 은혜를 가득 담은 양파흑초.. 가격은 뭐 이런 제품들은 대충 500엔대로 보심 됩니다..

맛있는 유자식초.. 유자식초 왠지 맛보고 싶어.. ㅠ.ㅠ..

식초들 이외에도 사시미곤약이나 후히카케도 보이고..

쇼가와 쟛코의 츠쿠다니.. 420엔(5,880원)..

카라시 스미소.. 겨자 초된장이라고 해야 할까나.. 무슨 맛일까 완전 궁금..

나츠키짱 고마드레싱.. 893엔(12,500원)..

바이쿤 남반즈케노모토.. 420엔(5,880원)..

이렇게 포장도 해주시고 하니까.. 오미야게로 좋아요.. 한국에선 절대 안팔만한 것들이기도 하고.. ㅋㅋㅋ..

별 이상한 제품들이 진짜 많음.. 아~ 완전 좋네요 여기..

바이쿤스의 자랑~ 시식세트가 준비되었다고 테이블에서 언능 드시라고 하시네요..

바이쿤스에선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누구에게나 무료로 내어 주시는 오스 시식세트입니다.. 대박이죠??.. ㅋㅋㅋ..이 식초는 어떤 맛이 날까 어떤 식으로 맛을 내야 할까 아리송한 부분을 명쾌하게 풀어주었던 시식..

앗사리즈케라는 식초를 이용한 츠케모노입니다.. 정말 앗사리하게 투명하고 시원한 맛.. ㅋㅋㅋ..

희석한 벌꿀사과식초와 스트롱하게 바로 먹는 유자식초.. 생각보다 달고 맛있네요.. 쥬스 같달까.. 거부감이 적음..

천연 유자과즙을 듬뿍 사용했다는 폰즈 카케폰을 활용한 예랄까나.. 맛있긴 맛있네요..

블루베리 식초를 이용한 요거트와 양파흑초를 활용한 히야시토마토..

식초세트를 즐긴 후의 마무리는 녹차로 깔끔하게 정리해줍니다..

다양한 식초를 조금씩 맛볼 수 있었던 제대로 된 시식의 시간이 아니었나 생각되네요.. 이게 무료라니 이거슨 축복..

요즘은 홈페이지에서 택배로 주문해 바이쿤스 제품을 편하게 받아보시는 분들이 크게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합니다..

바이쿤스는 무첨가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는.. 화학조미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들만 취급한다고..

지인분 폭풍쇼핑하심.. 3,252엔(45,530원)어치의 식초구입하시고.. ㅡㅡㅋ..

우리나라 식초랑은 조금 다르게 일본 식초들은 강하지 않달까 자극이 덜하고 해서 먹기 쉽습니다.. 종류도 넘 다양하고..

무첨가의 자연식초전문점 지쿠시노시 바이쿤스 많이 찾아주시라며 이렇게 인사도 해주시고.. 이 분 넘 재밌음.. ㅋㅋㅋ..

지쿠시노시에 가신다면 식초전문점 바이쿤스에 꼭 한번 들러보시라는.. 정말 제대로 맛깔난 식초들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