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조 시모오리 산책 | 쿠스노키공원 아오조라약국

T/FUKUOKA HAKATA

2013. 3. 30. 06:30

반응형

재밌었던 미우라 코테에 미술관 방문 후에 계속해서 오노죠시 시모오리 산책을 이어가 봅니다..

이번 후쿠오카 근교여행 중 가장 훈훈함을 선사해준 곳은 오노죠시 시모오리가 아니었나 싶네요..

여긴 시모오리 쿠스노키공원..

오리주둥이 같이 생긴 신기한 미끄럼틀..

뭐랄까 이런 동네 공원도 좀 유니크한 느낌이었던 시모오리..

날씨가 많이 꿉꿉해서 아쉬웠지만.. 꽃들은 예쁘게 피어 있었던 쿠스노키코엔..

핑크색 간판이 예쁘네요.. 이토동물병원.. 열라 크네요..

미용실 라풀 밍스.. 커트 1,890엔 흰머리염색 2,625엔..

카라아게전문점 하리웃도 시모오리에키마에점.. 110엔하는 멘치카츠 먹고 싶네요.. ㅠ.ㅠ..

스시집도 보이고..

시모오리 상점가에서 요즘 인기라는 아오조라약국을 습격해보기로..

일본약국 앞에서 흔하게 만날 수 있는 사토코끼리..

탄포포차가 인기라고..

아오조라약국에선 최근 한방전문코너를 도입해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뭐 이런 느낌의 약국입니다.. 생각보다 넓어요..

역시 일본은 약의 천국.. 위장약만 해도 종류가 후덜덜..

파라마텍 자동혈압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제실.. 왠지 귀여운.. ㅋㅋㅋ..

한방약이 일본에서도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지인분의 설명..

우리나라에선 매우 흔한 약국의 풍경이 되겠습니다만..

일본에선 최근 한방약국이 붐이라고 하네요.. 뭐 어쨋거나..

한약도 이렇게 보여주시고.. 우리나라랑 똑같죠??.. ㅋㅋㅋ..

약사선생님들도 다 젊고..

어딘지 모르게 활기찬 느낌이 들었던 아오조라약국 니시도리점..

유행중인 자양강장제 키요레오핀 네오..

어린이동반 고객도 약을 여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놀이방..

우리나라에서도 인기인 손난로 카이로 하루..

한방약이 역시 많네요.. 인삼우황 캡슐..

호빵맨이 넘 귀여워서 구입할뻔한 감기시럽 비염시럽.. ㅋㅋㅋ..

건강해지고 싶다는 바램은 세계 어딜가나 똑같은듯..

해열시트의 대표주자~ 네츠사마시트..

제가 감기에 좀 오래 시달리는 경향이 있어서 이런거 보면 넘 사고 싶어요.. ㅠ.ㅠ..

역시 드럭스토어보다 이런 일반 약국이 장점이 있네요.. 왠지 고르기 쉽달까..

디스플레이도 그렇고 여러가지 물어보기도 쉽고 해서 좋았던 아오조라약국..

한약도 그렇고 최근 한방차들도 인기라고..

보리새앞차가 특히 인기라고.. 프리비젼 그린파우더 왠지 궁금..

어쨋거나 일본약국 탐험은 역시 재밌습니다.. 엔야스고 하니 요즘 가시는 분들은 더 부담없이 구입하실 수 있을듯..

파란 스웨터 입은 사토 코끼리에 작별인사를 건네봅니다.. 시모오리상점가 가심 아오조라약국 니시도리점을 찾아주시란..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