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오리상점가 100엔빵집 | 빵공방 크로와상

T/FUKUOKA HAKATA

2013. 4. 3. 10:00

반응형

훈훈한 시모오리 쇼텐가이 메구리도 이제 마지막코스네요.. 평범한 후쿠오카의 일상을 느껴보는 매력이 있는..

플라워 & 티샵 츠루카메엔.. 꽃과 차를 접목시킨 독특한 상점..

반은 알록달록한 꽃화분들이 있는 꽃집..

반은 이렇게 차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츠루카메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다양한 제품들이 자리하고 있었네요..

녹차비누, 녹차샴푸, 녹차바디솝도 있고..

우리나라에선 접하기 힘든 소바챠, 우메챠도 있고.. 신기한 제품들이 많네요..

차에 곁들이면 좋은 제품들도 한가득..

차랑 같이 먹으면 좋은 과자들..

센베이도 있고 취급하는 품목이 진짜 많네요..

쿠로마메 후우지챠..

시라오레.. 1,050엔(14,700원)..

기능성 녹차 베니후키도 츠루카메엔에서..

은행버섯밥, 오하기 같은 것들도 팔고 역시 신기..

귀여운 과일타르트도 있고..

츠루카메엔에서 추천하는 주력 녹차.. 야메챠..

시음하라면서 강력하게 권해주셔서.. 야메챠 시음.. ㅋㅋㅋ..

감칠맛과 단맛이 매력적인 차가 아닐까 싶네요.. 죠센챠라고 하는 고급녹차..

야메챠는 후쿠오카현을 대표하는 차브랜드로 오미야게로도 좋을 것 같단 생각..

디스플레이가 다소 정신없긴 하지만.. 여러가지로 구경할 것도 많고 좋은 가게네요..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참기 힘든 곳이 아닐까 싶은..

시음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훈훈한 곳이 아니었나 싶네요.. 녹차의 천국~ FLOWER & TEA SHOP 츠루카메엔..

녹차 흡입 후 방문한 빵공방 크로와상.. FRESH BAKERY.. CROISSANT..

100엔빵으로 유명한 크로와상.. 크로와상, 식빵, 크림빵 등이 추천빵이 되겠네요..

크로와상의 빵은 이렇게 많은 병원들에 공급되고 있다고 하네요.. 그만큼 건강한 빵임을 인정받고 있다는 뜻인듯..

절제된 염분, 저염의 건강빵이 특징인 이곳은 100엔빵으로도 매우 유명하다고.. 모두 100엔(1,400원).. ㅋㅋㅋ..

주력빵인 크로와상 의외에도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자리하고 있었단.. 메론빵.. 100엔..

계산하기 쉬워서 좋네요.. 전부 100엔이니까.. 고민할 필요도 없고.. ㅋㅋㅋ..

백앙금빵, 자색고구마빵, 크림빵..

크랜베리쨈빵, 스위트포테이토빵, 단팥빵..

치즈3형제빵, 구운카레빵..

역시 빵이 다양하네요.. 치킨빵에 버섯빵도 있고..

멘타마빵은 무슨 맛일까 궁금했는데.. 계란샐러드에 명란소스 조합인듯 싶네요..

어린이에게 인기인 빵은 이렇게 캐릭터가 붙어 있어서 구매욕구를 자극합니다.. ㅡㅡㅋ..

계란피자빵.. 먹고 싶네요.. ㅠ.ㅠ..

민치카츠빵, 비엔나롤..

치즈롤DX와 추천빵인 시메지빵..

치즈 또띠야도 있고..

정말 빵 종류가 너무 많네요.. 전부 100엔이란 점도 매력적이고..

빵 구경하다 깜짝 놀란거.. 건강빵은 2개 100엔.. 헉~..

코코아빵.. 2개 100엔..

흑당빵 포도빵 모두모두 2개 100엔..

맛챠빵도 2개 100엔.. 이렇게 기본적인 빵들은 정말 저렴.. 좋은 빵집이네요.. 크로와상..

식빵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 포도, 흑당, 코코아 식빵.. 420엔(5,880원).. 식빵은 잘라서 소량도 구입가능..

클래식 카스타드 푸딩.. 어른스러운 맛의 사치스러운 극상의 푸딩이라고.. 설명이 넘 웃긴.. ㅋㅋㅋ..

역시 일본 빵집들 둘러보면 여러가지로 부럽습니다.. 품질 좋은 빵을 합리적인 가격에 팔면 빵이 안팔릴 수가 없는 것이지요..

시모오리상점가 가시면 빵공방 크로와상에 들러서 빵냄새 좀 흡입해보시란.. 훈훈했던 시모오리상점가 산책 끝~..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