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식 육수불고기 |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

FAMILY RESTAURANT

2013. 4. 6. 16:20

반응형

불고기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 불브는 이마트 은평점 8층에 있단..

웨이팅도 없고.. 역시 좋네요.. ㅋㅋㅋ..

서울식 육수불고기

오챠..

불고기브라더스 블랙카드.. 커피와 소다음료 상시제공에 웰컴쿠폰북, 가입기념 40%할인, 월요일 30%할인 등등..혜택이 나름 화려하지만.. 연회비 5만원에서 좌절.. ㅠ.ㅠ..

옥수수 빵..

환영전채대신 옥수수빵이 나오네요.. 촉촉한거이 술빵같은 느낌의 옥수수빵..

감자, 옥수수, 고구마, 풋콩 등이 그립네요.. ㅠ.ㅠ..

오늘의 스프..

고구마스프라고 하는군요.. 아몬드 슬라이스와 함께 냠냠..

뭔가 좀 어중간한 기분이고.. 별로인듯..

매실 에이드.. 4,900원..

흡입하면 왠지 모르게 소화가 촉진되는듯한 기분이 드는 매실에이드.. 달달달~..

반찬들 깔리는 분위기네요..

무말랭이.. 제법 매콤한..

단호박 샐러드.. 외로워 보이는 무순.. ㅋㅋㅋ..

시금치 나물.. 나름 맛있다는 평가..

참나물..

배추김치..

백김치..

서울식 육수불고기

무채..

서울식 육수 불고기.. 21,900원..

오랜만에 만나는 불고기브라더스의 서울식 불고기네요..

양파, 파, 팽이버섯이 듬뿍 올라간 사랑스러운 불고기들..

역시 불고기하면 서울식 불고기가 아니겠어요..

진지..

국물이 있는 서울식 불고기는 이렇게 밥과 함께 흡입해줘야 제맛인 것이지요..

보글보글 끓는 분위기의 서울식 불고기..

넘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냠냠..

달콤한 스프가 역시 맘에 드네요..

당면사리.. 3,000원.. 불고기도 추가해주고..

불고기 한판 더~.. ㅋㅋㅋ..

사리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것은 서울식 불고기만의 특권.. ㅋㅋㅋ..

윤기 좌르르 흐르는 진지에..

불고기 조합은.. 역시 아름답습니다.. ㅋㅋㅋ..

아~.. 완전 배부르다..

서울식 육수불고기

커피는 카리부..

평소와는 달리 맹탕도 아니고 나름 괜찮은 마무리..

불고기브라더스 은평이마트점 서비스도 양호하고 비교적 만족스럽다는 지인분들의 평가.. 불고기는 역시 불고기브라더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