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00원 런치세트 | TGI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런치

FAMILY RESTAURANT

2013. 4. 26. 22:55

반응형

지인분과 직거래 때문에 오랜만에 찾게 된 T.G.I.FRiDAY'S 홍대점..

티지아이 어메이징런치는 365일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의 런치를 약속한다는.. 주말에도 런치 묵을 수 있고 좋음..

어메이징런치엔 오렌지에이드..

맛은 조금 미묘하긴 하지만.. 뭐 그래도 가격이 착하니까요..

지인분은 지독한 감기에 걸리셔서 뜨거운 물 흡입하심.. ㅋㅋㅋ..

오늘의 스프.. 선택권이 있네요.. 브로컬리치즈랑 클램차우더 중 고르라고..

오랜만에 클램차우더 먹을 수 있어서 좋았네요.. 나름 조갯살도 듬뿍이고..

약간 텍스춰가 미묘한듯한 기분이 들긴 했지만 뭐 그래도 마구 퍼묵퍼묵..

베이컨 포모도로 파스타.. 18,700원..

담당서버님께서 파스타 나오자마자 바로 제공해주신 피클..

베이컨 포모도로.. 처음 도전해보는 메뉴가 되겠네요..

크레송이랑 치즈로 가니쉬.. 양은 꽤 빵빵합니다..

욕심껏 포크로 면을 감아올린 지인분.. 욕심이 과하긴 했던지 결국 한입에 못넣더란.. ㅡㅡ;;..

토마토스러움으로 충만하네요.. 살짝 매콤한 기분..

무난한 기분이 드는 토마토소스의 스파게티가 되겠네요..

약간 맵긴 한데.. 그럭저럭 먹을만 하다는 평가..

흰둥이 파스타가 대부분인 티지입니다만.. 가끔 빨갱이도 먹고 싶을 때 주문하면 괜찮을듯한..

펩시..

에이드 다 먹으니 자발적으로 리필도 도와주시고.. 친절하네요 의외로..

프리즐 어니언 치킨 타코.. 런치 9,900원..

엄청 화려한 비쥬얼에 탄성이.. 꼬불꼬불한 어니언스트링 제대로 올려져 있네요.. 굿굿굿~..

할라피뇨와 살사를 취향에 맞게 토핑한 후에 냠냠하면 된다는..

쿠흐흐~ 대박이다.. ㅋㅋㅋ..

워낙 내용물이 많아 두손으로 들고 냠냠 해야 함..

어니언스트링 양이 많아 기냥 먹으면 좀 느끼하니 살사랑 할라피뇨로 매운맛을 좀 첨가해야 어울린다는 지인분의 말씀..

양도 완전 빵빵해서 다 먹으니 완전 배불~.. 축복의 런치네요 정말.. 가격대비 넘 훌륭하다고 생각댐..

프리버싱 후 제공된 커피..

카페 아메리카노..

커피로 마무리도 깔끔하게~..

계산하니까 스탬프카드도 쥐어 주시네요..

TGIF 홍대역점 짱이네.. 2번째 케쥰쌀 4번째 잭립 6번째 프리밀.. 나름 쏠쏠한 혜택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런치는 역시 프라이데이스 어메이징런치란 결론.. 메뉴의 선택권이 좀 많이 없어서 그게 좀 옥의 티긴 하지만 가격대비 최고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