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버거 신촌현대점 | 로스카츠버거 데리야끼버거

QUICK SERVICE

2013. 6. 14. 07:30

반응형

모스가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오랜만에 찾은 모스버거 현대신촌점..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2층에 있단..

데리야끼버거랑 로스카츠버거 주문..


로스카츠버거 4,100원 + 후렌치후라이 R세트 2,600원..

음료는 메론소다..

모스에선 메론소다 이외의 음료는 주문해본 적이 없네요..

모스버거에선 역시 메론소다..

로스카츠버거 실망스럽네요.. 저번에 먹은 로스카츠버거랑 너무 큰 차이가..


자료화면.. ㅋㅋㅋ.. 양배추가 이렇게 미친듯이 올려져서 나왔었단.. 이게 정상적인 모습임..


돈카츠 위에 양배추를 채 썰어 산처럼 올려줘야 하는데.. 초보분이 만드셨나봐요.. 양배추채 두껍고 양도 부족..

모스버거 로츠카츠버거 구성은 번-양배추-로스카츠-카츠소스-아메리칸머스터드-번의 순서..

돈카츠는 꽤 잘 튀겨졌으나.. 양배추채가 두꺼워서 텍스춰가 전체적으로 엉망이였음.. 아쉽다는..

데리야끼 버거 3,900원 + 후렌치후라이 R세트 2,600원..


지인분의 데리야끼버거 완전 죽이네요.. 제 로츠카츠랑 넘 비교되는.. ㅋㅋㅋ..

양상추를 이렇게 아름답게 올릴 수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 이거슨 진짜 대박..

번-마요네즈-양상추-패티+데리야키소스-번 데리야끼버거의 원조 모스데리야끼.. 최고의 퀄리티.. ㅋㅋㅋ..

후렌치후라이 레귤러..

케찹은 오뚜기..

두툼한 감자를 케찹에 찍어 냠냠..

모스 감자는 늘 일정한 퀄리티를 유지해줘서 좋네요..

포실포실..


후렌치후라이까지 흡입하고 났더니 배부르네요.. 어쨋거나 신촌에선 역시 모스버거라는 결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