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이 맛있는 도시락 | 호토모토 불튀도시락 버섯야채구컵

QUICK SERVICE

2013. 5. 20. 08:30

반응형

호토모토 도시락이 땡기신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다시 찾은.. 명품수제도시락 호토모토 일산웨스턴돔점..

SMART MADE.. DELICIOUS BOX.. HOTTO MOTTO..


호토모토에선 봄나들이 도시락 이벤트가 전개중.. 5천원이상 구입시 꽃씨를 여전히 무료증정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과꽃으로 초이스.. ㅡㅡㅋ..

호토모토 도시樂.. 호토모토 일산웨스턴돔점 이번에도 손님 하나도 없고.. 완전 쾌적한 분위기.. 넘 좋아.. ㅋㅋㅋ..

카페형 매장인데 봉투컵을 주는게 좀 이해가 안된다고 했는데.. 모니터링을 하시는건지 그새 종이컵으로 바뀌어서 깜놀~..

불튀 도시락.. 4,300원..

불고기랑 튀김으로 구성된 호토모토의 불튀도시락.. 콤비야키니쿠벤토입니다..

김치를 주네요.. 한국시장에 파고들려 노력하는 호토모토의 노력이 담긴 김치입니다..

암튼 불튀 도시락을 위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불고기, 민치카스, 카라아게, 샐러드 조합..

고슬고슬한 쌀밥 위를 덮고 있는 아름다운 불고기.. 깨가 솔솔 뿌려져 있단..

한국 호토모토는 기본적으로 스푼도 줘서.. 우아하게 도시락을 먹을 수 있다는..

소스가 뿌려진 민찌까스입니다.. 바로 튀겨 줘서 완전 따끈..

기름이 그냥 콸콸 쏟아집니다.. 역시 호토모토는 튀김~ 막 이러고..

닭튀김은 맘에 안드네요.. 뭐 이런 부실한걸 줬어.. ㅡㅡ;;..

양배추에 당근 조합인 샐러드입니다..


불고기는 고추를 넣어 한국식으로 약간 매콤한 풍미를 더했더란..

불고기랑 튀김 모두 공략할 수 있는 도시락으로.. 볼륨감도 나름 괜찮고 가격대비 해서도 좋단 지인분의 평가..

버섯야채 구컵.. 3,900원.

호토모토 모든 도시락에 김치 기본제공인듯.. 일본에선 상상도 할 수 없는 축복.. 넘 기뻐요~..

토리테리타마입니다.. 버섯야채라기 보다는 버섯치킨이라고 하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 싶은..

한국 호토모토에만 있는 메뉴~ 구컵..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컵밥과 돈부리를 접목한 형태의 도시락으로 보면 될듯..

반숙계란은 이렇게 따로 나오더란.. 먹기 직전에 투하하심 됩니다..

버섯야채 구컵에~ 반숙계란 투하..

계란과 합체하면 뭐 이렇게 버섯야채 구컵이 완성되는 것이지요..

퍼올리면 뭐 이런 느낌.. 데리야끼 소스가 나름 짭쪼롬~ 밥이 그냥 쑥쑥 들어감..

역시 몽실몽실한 계란이 올려져서 기쁘네요.. 완전 반숙이라 노른자 용암의 기분도 만끽할 수 있고..

호토모토는 바로 만들어서 바로 매장에서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은.. 퀄리티가 역시 달라..

경쟁업체보다 확실히 맛에서 차별화된듯.. 특히 밥맛이 확연히 차이난단..

데리야끼 치킨에서 닭비린내가 좀 나서 그게 좀 아쉽네요..

뭐 암튼 가격도 착하고.. 바로 만들어줘서 넘 좋은 호토모토.. 이젠 김치까지 주니 더이상 바랄 것도 없음.. ㅋㅋㅋ..


호토모토 일산웨스턴돔점.. 넘 손님이 없어서 망하면 어쩌나 그게 걱정.. 일산 호토모토 힘냈으면 해요.. 응원할께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