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행복의나라 | 불고기버거 맥너겟 아이스커피

QUICK SERVICE

2013. 5. 16. 15:50

반응형

출출하시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오밤중에 습격하게 된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메뉴 공략을 위한 방문이었네요..

맥도날드 정발산점.. 리모델링해서 깔끔해졌다는..


아이스 커피.. 1,000원..

원랜 쉐이크 마시려고 했는데.. 가격이 무려 20%(300원)나 인상되었더란.. 이젠 쉐이크 1,800원.. 대충격~.. ㅠ.ㅠ..

행복의나라 메뉴 중에서 가장 맘에 드는 메뉴는 아이스커피.. 여름도 다가오고 하니 더욱 자주 애용하게 될 것 같은..

불고기 버거.. 2,000원..

맥도날드 보너스카드 포인트 소진 문제도 있고 해서.. 최근에 정말 자주 먹게 되는 버거.. ㅋㅋㅋ..

나름 바로 만들어서 줬네요.. 불고기버거 구성은 쎄서미번-마요네즈-양상추-불고기패티+불고기소스-번..

역시 양상추를 이렇게 좀 넉넉하게 넣어줘야 모양도 좀 살고 하는듯..


불고기버거를 요즘 너무 많이 흡입했더니 물리신다는 지인분.. 그래서 다음엔 맥더블을 먹기로.. ㅋㅋㅋ..

치킨 맥너겟.. 4조각 1,500원..

너겟박스를 열어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단..

직원분께서 새콤달콤소스라며 주신 스위트 앤 사우어 소스..

노릇노릇하게 잘 튀겨진 기분의 맥너겟..

스위트 앤 사우어 소스에 이렇게 풍덩 담근다는 느낌으로 소스를 충분히 발라주는게 중요 포인트..

맥너겟 얼마만이야 정말.. 바로 튀겨서 땃땃한 맛은 있네요..


맥도날드 행복의나라~ 그 행복한 나라에 쉐이크도 좀 넣어줬으면 좋겠단.. 1,800원이라니 이젠 주문할 용기가 안나네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