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은 투썸데이 | 투썸플레이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COFFEE ROASTER

2013. 5. 24. 08:30

반응형

매월 23일은 투썸데이.. 투썸플레이스를 꼭 방문해야 했기에 지인분을 모시고 투썸플레이스 웨스턴돔점을 찾았다는..

매월 23일은 투썸의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TWOSOME DAY.. 2(투)3(썸) 데이.. ㅡㅡ;;..


디저트랑 커피 주문하면 동일한 커피를 한잔 더 줍니다.. 그냥 알아서 주는건 아니고 투썸데이 참여의사(?)를 밝혀야 행사적용..

아이스 카페 모카.. 맥스 5,900원..

스타벅스 벤티에 해당되는 20온스 사이즈가 투썸에선 맥스라고 한다는.. 투썸데이여서 특별히 맥스사이즈로 주문..

휘핑크림을 정말 빵빠레 같이 올려주셨네요..

특별히 돔리드 벗겨 한번 더 빵빠레 기념촬영 후 스트로를 이용해 휘핑크림 마구 퍼묵퍼묵..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카페 모카.. 얼음이 넘 많아~.. 얼음이 맥스!!.. 진짜로 한계치까지 쳐녛었음.. ㅡㅡ;;..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5,300원..

티라미수 위에 크림 동그랗게 올리고 그 위에 초콜릿 가니쉬 하면 더 귀엽지만 생략된 모습..

보시다시피 컵 티라미수.. 시트는 가운데 살짝.. 거의 다 크림임.. ㅋㅋㅋ..

지인분께서 사랑하시는 투썸 티라미수..

포크로 들어 올려 냠냠..

코코아 파우더가 엄청 날리네요.. 깔끔하게 먹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포크로 티라미수 마구 퍼묵퍼묵..


투썸데이 행사 나름 훈훈하네요.. 매월 23일만큼은 잊지 말고 투썸을 공략해야겠다고 다짐해봅니다..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