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에코위크 | 투썸아이스텀블러세트

COFFEE ROASTER

2013. 6. 11. 07:30

반응형

시원한 투썸플레이스에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시다는 지인분과 함께 찾은 투썸플레이스 신촌기차역점..

투썸플레이스 환경의날 행사 에코위크.. 아이스아메리카노의 텀블러A세트와 티라미수빙수의 텀블러B세트 절찬판매중..


아이스텀블러 노리셨던 분들에겐 나름 쏠쏠한 행사입니다.. 전 일단 두개 구입.. ㅋㅋㅋ..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레귤러 4,100원..

얼음이 동동~ 시원한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아~ 시원하다.. 역시 미친듯이 더운 오늘 같은 날엔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 ㅠ.ㅠ..

투썸에코위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나 티라미수빙수 구입시 아이스텀블러를 50%할인된 6천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라는..

스프링 시즌 프로모션으로 스트로베리 음료 3잔포함 스탬프 10개 채우면 줬던 그 아이스텀블러랑 똑같은 제품..

투썸에서 딸기에이드 같은 음료를 왜 마셔야 하는건가 싶어서.. 포기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스텀블러를 만나게 되네요..

투썸 아이스 텀블러와 레귤러 사이즈 음료와의 사이즈 비교샷.. 스타벅스 콜드컵이랑 거의 똑같고 가격은 캐저렴.. ㅋㅋㅋ..

아이스 텀블러엔 고무고무의 리드가 장착되어 있지만 완전 밀폐형은 아님.. 또 뜨거운 음료에도 사용하실 수 없으니 주의..


나름 깔끔하고 시원스러운 느낌이 드는 텀블러니까 구입하실 분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영입해보시란..

투썸플레이스 신촌기차역점 시원하고 좋네요.. 사장님도 완전 캐친절하시고 좋은 매장인듯 싶다는.. 더울땐 투썸..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