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중부 최고의 온천 | 미인의 온천 게로온센료칸 유노시마칸

T/JUST GO NAGOYA

2013. 11. 9. 09:30

반응형

일본 3대명천에 빛나는 게로온천 유노시마칸.. 료칸에 묵는동안 정말 온천하난 실컷 하지 않았나 생각되네요..

미인의 온천.. 미진노유라고 불리울만큼 미용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진 게로온천인만큼 온천은 매우 중요..


유노시마칸.. 료칸이 너무 크다보니 살짝 힘들기도 하더란.. 제방은 정말 료칸시설 어딜가던 한참을 걸어야 했던..

그냥 거닐다보면 고풍스러운 느낌이 한껏 전해져 오는 유노시마칸.. 정말 낡은 느낌이 전해져온다는..

게로온천은 정말 거리 곳곳에 널린게 족욕탕이어서 족욕을 하루에도 몇번씩 즐길 수 있었는데..

료칸에서도 족욕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유노시마칸 족욕탕 야마노아시유..

아시유 정면은 뭐 이런 뷰가 펼쳐져 있습니다.. 엄청 큰 나무들이 자리하고 있는..

뭔 나무들이 이리도 큰지.. 얼마나 큰지 끝이 안보일만큼 엄청 높은 나무들로 둘러 싸여 있습니다..

의자에 앉아 온천물에 발을 담궈 버리면 되는 것이지요.. 혼자만의 족욕질.. 완전 좋았음..

족욕을 즐기고 난 후에는 이렇게 우아한 테이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족욕장과 그 옆의 테라스가 매우 클래식한 느낌이기 때문에 대욕장뿐만 아니라 족욕장도 꼭 이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이..

정말 예전의 사교의 장으로 활약한 유노시마칸답네요..

문부터 엄청 골져스해 보이는.. 괜히 문화재가 아니라는 생각도 들고.. 암튼 좋네요.. ㅡㅡㅋ..

나무 사이사이로 햇빛도 좀 들고 하면 료칸 전체가 더 멋있어 보일텐데.. 날씨가 좀 아쉽네요..

다음은 유노시마칸 대욕장 체험의 시간입니다..

여탕.. 부인욕장이라고 써있네요..

이쪽은 남탕.. 한층 내려가야 해요..

료칸 정면쪽에서 바라본 유노시마칸 대욕장의 모습입니다..

대욕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아무도 없다 유후~..

전망대욕장이라 이렇게 게로온천 주변의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역시 안좋네요.. 구름이 엄청 낮게 깔려 있었던..

지인분께서 이거 꼭 찍어 오라고 신신당부하셔서 게로온천 분석표도 촬영을..

온천분석서.. 양이온 : 나트륨, 칼륨, 칼슘.. 음이온 : 플루오르, 염화, 황산, 탄산수소, 탄산 이온들이 있다고..

유노시마칸 대욕장과 로텐부로 온천 정보공개..

게로온천분석표.. 알칼리성온천으로 PH8.90이며 원천은 55도 대욕장 온도는 42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옷은 여기에 벗어 두시면 되겠구요..

대욕장은 뭐 이런 느낌입니다..

정면뷰가 시원하진 않네요.. 뿌옇게 보여요..

대욕장에서 바라본 정면뷰가 되겠습니다..

오른편을 바라보면 이런 느낌.. 이쪽이 료칸 현관쪽이란..

암튼 이렇게 넓은 대욕장을 혼자서 이용했답니다.. ㅋㅋㅋ..

우흐흐~ 좋다..

혼자만의 사치를 누릴 수 있었던 대욕장..

방에서 수건 같은거 가져오실 필요 없습니다.. 대욕장에 다 있어서 몸만 오심댐..

유노시마칸 노텐부로.. 야마케이노유..

문을 열고 노텐부로로 들어서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모자 쓰고 들어갈 수 있네요.. ㅋㅋㅋ..

온천물이 졸졸졸..

바가지들..

노천탕을 지키고 있었던 두꺼비..

노텐부로 예쁘네요.. 일본식 정원에 둘러싸인 느낌입니다..

게로온천은 투명하고 부유물 등도 없기 때문에 깔끔한 온천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좋음..

미인의 온천답게 매끈매끈해지는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유노시마칸 노텐부로 앞의 풍경..

스베스베한 알칼리성 온천이라 깔끔하고 좋습니다.. 물온도도 딱 적당하고..

대욕장 관리도 매우 철저한 느낌이었고..


오후, 밤, 아침 이렇게 3번정도는 이용해야 본전 생각이 안난다는.. ㅡㅡ;;.

대욕장에 다소 클래식한 느낌이 없어서 아쉽긴 합니다만.. 뭐 깨끗하니까..

온센료칸에선 가장 중요한 온천..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좋았던 유노시마칸입니다..


크게 보기


반응형